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30층 스카이라운지에서는 매주 월요일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탈리안 풍미가 살아있는 정통 메뉴를 즐길 수 있는 ‘피아토 우니코’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제공

오늘(23일)부터 6월 29일까지 매주 월요일 점심과 저녁에 주문 가능하며 이탈리안 와인을 포함한 약 15가지의 와인도 3만원(병당)이면 마리아주할 수 있다. 점심에는 친구 또는 직장동료들과 기분전환이 가능한 특별한 한 끼를, 저녁에는 강남의 대표적인 ‘야경맛집’으로 꼽히는 스카이라운지에서 2인이 식사와 와인을 10만원이 채 안되는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피아토 우니코’란 이탈리아의 특색 있는 소규모 레스토랑을 의미하는 트라토리아 스타일의 메뉴로, 탄수화물과 단백질 등이 조화된 균형 있는 식사를 의미한다. 스카이라운지의 피아토 우니코는 오늘의 수프, 3가지 샐러드 중 하나, 5가지 메인 디쉬 중 하나를 선택해 자신의 입맛에 맞는 구성으로 만족스러운 플레이트를 완성할 수 있다.

메인 디쉬로는 풍미가 살아있는 스튜 스타일의 치킨 카치아토레, 이탈리안 셰프가 직접 빚은 홈메이드 미트볼, 쇠고기 안창살 구이, 오늘의 생선, 쇠고기 부챗살구이 등이 준비된다. 여기에 소믈리에가 엄선한 추천 와인도 3만원(병당)으로 즐길 수 있으며 커피와 디저트 및 과일은 1만원을 추가해 주문할 수 있다.

가격은 1인당 3만원이며 한정기간 동안 특별한 가격과 구성으로 제공되는 만큼 기타 중복 할인 및 혜택은 적용 불가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