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가 ‘V커머스’(Video Commerce) 콘텐츠 강화에 가속도를 내고 있다. 이번에는 에뛰드와 함께 인기 뷰티 유튜버의 봄맞이 메이크업 꿀팁을 알려주는 ‘뷰티 라이브방송 프로모션’을 단독으로 실시한다.

방송은 오늘(23일) 오후 7시에 진행되며 11번가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시청할 수 있다. 구독자 244만명을 보유한 인기 뷰티유튜버 ‘민가든’, 쇼핑호스트 ‘김지원’이 출연해 에뛰드가 최근 출시한 벚꽃컬렉션 ‘하트블라썸’으로 연출할 수 있는 화사한 봄맞이 메이크업 팁을 알려줄 예정이다.

라이브방송을 시청한 뒤에는 방송에 소개된 상품들과 에뛰드의 인기 상품들을 오는 29일까지 정가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방송에 소개될 ‘하트블라썸’ 컬렉션 ‘아이메이크업 세트’(6색 팔레트, 마스카라)는 정가보다 38% 저렴한 가격에, ‘베이스 세트’(새틴피니시 베이스, 머랭퍼프)는 36%, ‘립앤치크 세트’(치크, 립스틱)는 47% 할인가에 선보인다. 여기에 추가 다운로드 쿠폰을 발급받으면 더욱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그 외에도 뷰티유튜버 민가든이 봄맞이 메이크업으로 추천하는 에뛰드의 다양한 화장품과 베스트셀러 상품들도 정가보다 최대 40% 할인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최근 11번가는 쇼핑에 영상을 더한 ‘V커머스’ 콘텐츠를 확대하고 있다. 영상 중심의 정보들에 익숙한 밀레니얼, Z세대들을 겨냥한 행보다. 지난 2월에는 국내 대표 메이크업 아티스트 조성아와 함께 뷰티 라이브방송을 진행해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모았고 인기 유튜버 테크몽과 협업한 갤럭시S20 언박싱, 사용기 영상 등을 선보이는 등 새로운 시도를 이어가고 있다.

사진=11번가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