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커머스 티몬이 코로나19 확산으로 수요가 급증한 생활 필수품을 특가로 판매하는 ‘생필품위크’를 일주일간 진행한다.      

사진=티몬 제공

코로나19 확산으로 사회적 거리두기를 생활화하는 ‘집콕’ 인구가 많아지면서, 생필품의 온라인 구매가 증가하고 있다. 이에 티몬은 수요가 높은 해당 상품들을 대상으로 3월 22일부터 28일까지 일주일간 ‘생필품위크’를 진행한다. 생활용품, 식품, 주방용품, 반려동물용품 등 생필품 카테고리 전 상품을 온라인 최저가 수준의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23일은 생수, 쌀, 샴푸, 화장지, 과일, 물티슈, 기저귀, 세제, 마스크, 손세정제 등 다양한 상품을 온라인 최저가 무료배송으로 진행한다. 생수, 키위, 앙블랑 기저귀, 테크 세제, 진라면(120gx5)+스낵면(108gx5) 외 샴푸는 최대 42%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다.

할인 쿠폰도 풍성하게 준비됐다. 우선 모든 고객은 신한카드와 씨티카드로 결제할 경우 5만원 이상 5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받는다. ID당 하루에 1회 발급 가능하다. 여기에 슈퍼세이브 고객에게는 더 강력한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역시 신한카드와 씨티카드로 결제 시, 2만원 이상 3천원 할인, 7만원 이상 1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10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에는 3만원까지 할인이 가능한 초강력 쿠폰도 발급된다. 해당 쿠폰은 일주일간 1회만 사용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