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반 캐주얼 브랜드 앤듀가 글로벌 모델들과 함께 트렌디한 감성을 더한 파리 화보를 공개하며 MZ세대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앤듀는 이국적이면서도 따뜻한 파리를 배경으로 올 봄여름 패션 스타일을 이끌어갈 시크하고 개성있는 캐주얼룩을 화보에 담아냈다. 자신만의 매력과 개성을 보여주고 싶어하는 MZ세대의 특성을 겨냥해 트렌디하고 과감한 컬러들을 선보인다.

특히 이번 화보는 글로벌 런웨이 무대의 주목을 한 몸에 받고 있는 YG케이플러스 소속 모델 이승찬, 고웅호와 함께 진행했다. 해외 무대를 발판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두 모델은 신인답지 않은 여유로운 워킹 실력으로 루이비통, 펜디, 지방시 등 다양한 빅 쇼에서 글로벌 모델로 역량을 인정받았다.

이승찬은 스타일리시한 블랙 라이더 가죽 재킷에 화이트 팬츠, 베레모를 매치해 시크한 분위기를 완성했다. 여유 있는 세미 오버핏으로 제작된 블랙 라이더 가죽 재킷에는 사선 형태의 지퍼와 양 사이드 포켓이 적용됐다.

가벼운 캐주얼룩부터 비즈니스룩까지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는 수트 셋업도 빼놓을 수 없는 트렌디 아이템이다. 고웅호가 착용한 수트의 오버핏 실루엣은 자연스럽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어떤 이너웨어와도 잘 어울리는 베이지 컬러로 제작돼 실용성까지 겸비했다.

두 모델이 자신만의 핏으로 소화한 티셔츠들도 캐주얼하고, 유니크한 멋스러움을 자아낸다. 네온 형광 컬러 티셔츠는 레터링 포인트로 시선을 집중시킴과 동시에 감각적인 분위기를 살려준다. 또한 뒷면에 자수 디테일로 유니크한 포인트를 살린 티셔츠는 데일리 패션으로 활용하기에 제격이다.

사진=한세엠케이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