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 개봉을 앞둔 영화 '주디'가 예비 관객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을 공개했다. 

공개되는 포스터마다 시대를 초월하는 아름다움을 선보였던 영화 '주디'가 개봉을 앞두고 스페셜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스페셜 포스터 2종 안에 할리우드 레전드 스타로 살았던 주디 갈랜드의 열정과 고뇌를 한 번에 느낄 수 있는 스토리까지 그려내 마음을 울린다. 온스테이지와 백스테이지 모습이 극명한 대조를 이루며, 온도차를 보인다.

먼저 무대 위에서는 우리가 가장 잘 아는 주디의 모습이 등장한다. 화려한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며 무대에서 열정적으로 노래를 부르고 있는 그는 관중들을 향해 당당한 웃음을 지어 보인다. 하지만 조명이 꺼지고 공연이 끝난 뒤, 그는 깊은 생각에 잠긴 채 조용히 열기를 식히기도 한다. 

하지만 한 가지 확실 한 것은 무대 위 혹은 아래에서도 그녀는 자신을 응원해준 사람들을 위해 희망을 노래했다는 점이다. 스페셜 포스터 2종 위에 새겨진 ‘무지개 너머, 당신과 내가 꿈꿔 온 모든 일들이 이뤄질 거예요’ ‘당신에게 위로와 희망을 전하는 감동의 콘서트가 시작됩니다’라는 카피 라인이 그녀가 생전 전하고자 했던 메시지를 대신 전하고 있다. 

한편 '주디'는 '오즈의 마법사'의 영원한 도로시이자 할리우드 레전드 주디 갈랜드의 그 어느 때보다 뜨겁고 화려했던 마지막 런던 콘서트를 담은 영화다. 오는 3월 25일에 개봉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