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17년 포르투갈 파티마에서 일어난 기적의 순간을 그린 감동 실화 드라마 '파티마의 기적'이 6월 국내 개봉을 확정했다.

'파티마의 기적'은 1917년, 세 명의 아이들이 성모 마리아의 발현을 목격한 후 일어난 기적 같은 이야기를 그린 감동 실화다. 실제로 파티마는 가톨릭 교회에 의해 성모 마리아의 발현지로 공식 인정된 포르투갈의 한 마을이다. 이 곳에서 세 명의 목동이 성모 마리아를 목격하면서 믿을 수 없는 기적 같은 일들이 시작됐다고 전해진다. 

이번 영화는 '파라다'로 제65회 베니스국제영화제 오리종티 경쟁 부문에 초청되며 연출력을 입증받은 마르코 폰테코르보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또한 '그린북' '레터스 투 줄리엣' '인페르노' 등 탄탄한 작품들에 참여한 제작진이 뭉쳐 감동적인 드라마의 새로운 탄생을 예고한다. 

또한 '터미네이터: 다크 페이트'에서 어린 그레이스 역으로 눈도장을 찍은 스테파니 길이 기적의 중심에 선 루시아 역을 맡았으며, 하비 케이틀, 소냐 브라가, 조아큄 드 알메이다, 루시아 모니즈, 조아나 리베이로 등 다양한 작품들을 통해 인정받은 연기파 배우들의 진한 케미스트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모두에게 뜨거운 울림을 전할 감동 실화 드라마 '파티마의 기적'은 오는 6월 국내 개봉 예정이다.

사진=영화 '파티마의 기적' 스틸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