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큼 다가온 봄과 웨딩시즌을 맞아 수면전문 브랜드 프로젝트슬립이 SSG닷컴에서 ‘수면기본권 되찾기’ 기획전을 오늘(23일)부터 29일까지 진행한다.

사진=프로젝트슬립 제공

이번 기획전에서 판매되는 품목은 ▲매트리스 ▲방수패드/커버 ▲베개/안대로 최대 45% 할인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다. 프로젝트슬립은 SSG닷컴 크라우드펀딩 ‘우르르’를 통해 매트리스 부문 1위로 꼽힌 바 있다. 특히 매트리스는 안전에 대한 신뢰를 쌓아온 제품으로, 아이와 함께 온 가족이 사용하기 좋은 제품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알맞은 선택이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프로젝트슬립의 스테디셀러 ‘서울시 매트리스’와 신제품인 프리미엄 메모리폼 퍼펙션 매트리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깨끗한 잠자리로 면역력을 높일 수 있는 방수패드/커버도 판매한다. 해당 방수패드는 패드에 자체고리가 달려있어 쉽게 씌우고 벗겨 간단한 침구 관리가 가능하다. 방수 커버는 부드러운 촉감은 물론 침구 옆면까지 완벽한 전면 방수가 가능해 수면 시 생길 수 있는 오염을 원천 차단한다.

또한 만능베개는 침대에서 노트북으로 작업을 하거나 벽에 기대어 책을 읽을 때 등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부드럽고 쫀쫀한 감도는 물론 베개 높이를 직접 조절할 수 있는 듀얼베개도 만나볼 수 있다. 개인에 맞게 베개 높이를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마이크로 화이버솜과 에어셀 메모리폼을 사용해 양면으로 사용 가능하다.

스테디셀러 양면안대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따뜻한 면과 시원한 면을 동시에 가지고 있어 개인의 취향과 침실 온도에 따라 사계절 내내 사용할 수 있다. 이에 더해 부드러운 샤넬 원단을 사용해 호응을 얻는 중이다.

이외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금액대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30만원 이상 구매시 3만원 상당의 양면안대 스몰 사이즈를 증정하며 50만원 이상 구매시 6만원 상당의 목베개, 100만원 이상 구매시 10만원 상당의 쿨패드를 증정한다. 모든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주어진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