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른한 점심, 오랜만에 가족들과 오순도순 모여 피자 한 판을 해치우고 싶다. 주말 점심은 피자가 진리. 피자 신메뉴 3.

 

ⓒ피자에땅

피자에땅 '하니퐁듀 3종'

피자 배달 전문업체 피자에땅에서 '하니퐁듀 3종'을 출시했다. 베이컨체다·갈릭쉬림프·핫치킨 등 세가지 맛으로 구성돼 있으며 피자 가운데에 동그란 구멍이 뚫려있는 독특한 모양인 것이 특징. 동그란 홈에는 달콤하면서도 고소한 블루치즈 퐁듀소스가 제공되어 피자와 함께 곁들여 먹기 좋다. 

베이컨체다는 큼직한 통 베이컨에 풍미 가득한 스모크 치킨으로 맛을 더한 메뉴이며, 갈릭쉬림프는 고소한 갈릭과 탱글탱글한 알새우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메뉴다. 마지막으로 핫치킨은 매콤한 치킨에 탱글탱글한 알새우가 더해져 육류와 해산물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메뉴이다.

 

ⓒ피자헛

피자헛 '딥디쉬 피자 2종' 

한국 피자헛이 시카고 스타일의 '딥디쉬(Deep Dish) 피자' 신메뉴 2종을 출시한다.딥디쉬 피자는 도우 바닥부터 자연 모짜렐라 치즈를 가득 채워 프리미엄 치즈의 풍성한 맛과 고소한 풍미가 특징. 신규로 출시된 토핑은 그릴 비프와 핫치킨 2종으로 딥디쉬 그릴 비프는 육즙 가득한 불맛 스테이크와 풍성한 치즈의 조화를 느낄 수 있다. 딥디쉬 핫치킨은 매콤 달콤한 치킨의 맛이 일품인 메뉴로 매콤함을 즐기는 마니아들을 겨냥했다. 

 

ⓒ도미노피자

도미노피자 '스테이크 콤보 피자'

도미노피자는 비프와 치킨, 2가지 필리 스테이크를 한판에 담아낸 '스테이크 콤보 피자'를 출시한다. 스테이크 콤보 피자는 2가지 프리미엄 스테이크와 6가지 프리미엄 치즈가 만나 다채로운 맛을 선사한다. 불에 직접 구워 불 맛이 살아 있는 비프와 치킨에 체다, 프로볼로네, 파마산, 모짜렐라 치즈와 에멘탈 크림치즈, 까망베르 크림치즈를 더해 탄생한 필리 비프 스테이크와 필리 치킨 스테이크를 모두 맛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