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사회적 거리두기인 언택트 문화가 확산되는 가운데, 호텔업계가 고객들을 위해 이와 관련된 특별한 프로모션, 패키지를 준비했다. 코로나19도 잘 먹어야, 잘 쉬어야 이겨낼 수 있지 않을까. 

#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 갤러리 와인 투고 프로모션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최근 확산되고 있는 사회적 거리두기 문화를 반영해 집에서 편안히 호텔 와인을 즐길 수 있도록 로비 라운지 갤러리의 다양한 와인을 포장 판매하는 ‘갤러리 와인 투고’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호텔의 전문 소믈리에가 엄선한 레드 25종, 화이트 10종, 스파클링 및 샴페인 6종을 포함한 총 40여종의 다양한 와인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이번 와인 프로모션 중 소믈리에가 추천하는 와인은 ‘2017 네비게이터 카베르네 쇼비뇽, 캘리포니아’다. 12개월 이상 오크에서 숙성시켜 진한 루비빛이 매력적인 이 와인은 목 넘김이 부드러워 누구나 편하게 즐길 수 있으며, 시나몬, 정향, 생강, 피망 등 스파이시한 향이 감돌아 육류와 함께하면 완벽한 마리아주를 이룬다. 갤러리 와인 투고 프로모션은 로비 라운지 갤러리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이용 시간은 평일(일~목) 오전 11시부터 오후 11시 30분, 주말(금~토) 오전 11시부터 다음날 오전 12시 30분까지다.

# 콘래드 서울 – 스테이 앤드 다인 패키지

콘래드 서울은 객실에서 프라이빗하게 여유 있는 휴식을 선사할 ‘인 룸 다이닝’ 혜택이 포함된 ‘스테이 앤드 다인 패키지’를 제안한다. 이 패키지는 최근 사회적 거리두기로 언택트 문화가 확산되면서 인 룸 다이닝 혜택을 추가해 다른 방문객과 마주하지 않고 객실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스테이 앤드 다인 패키지는 한강과 서울 도심 전경을 품은 편안한 객실에서의 1박과 인 룸 다이닝 서비스와 호텔 전 레스토랑에서 사용 가능한 10만원 식음 크레딧을 제공한다. 식음 크레딧은 인 룸 다이닝과 함께 뷔페 레스토랑 제스트, 이탈리안 레스토랑 아트리오, 시그니처 그릴 레스토랑 37 그릴앤바, 도심 속 힐링 공간 버티고, 캐주얼 누들 다이닝 더 누들바, 카페 10G에서 사용 가능하다.

이 패키지의 가장 큰 매력은 객실 안에서 인 룸 다이닝 서비스로 보다 프라이빗한 시간을 즐기거나, 카페 10G에서 메뉴를 테이크 아웃해 호텔 룸에서 보다 프라이빗하게 여유로운 식사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이다. 최근 카페 10G에서는 슈퍼 푸드로 선보이는 건강식 샐러드부터 면역력 향상에 좋은 쑥 라떼 등 건강한 재료로 선보이는 다양한 신메뉴를 출시했다. 이 밖에도 라자냐, 버거 등 다채로운 메뉴가 매일 아침 준비된다.

# 파크 하얏트 부산 호텔 – 서머 웨딩 프로모션

파크 하얏트 부산 호텔이 합리적인 비용으로 웨딩을 계획할 수 있는 여름 시즌에 결혼을 계획하는 스마트한 커플을 위해 실속 있는 혜택을 담은 ‘서머 웨딩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200여명 수용 가능한 볼룸에서 최소 100명 이상 규모의 예식을 진행하는 예비부부에 한해 적용되는데, 웨딩 전체 비용의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프로모션 기간에 결혼식을 올리는 예비부부에게는 로맨틱한 첫날밤을 선사할 예식 당일 스위트 객실에서의 1박 투숙 혜택, 상견례 장소 및 상견례 식사(최대 8인까지) 무료 제공 혜택, 공항 샌딩 서비스와 혼주 차량 무료 발렛 서비스 등의 다양한 웨딩 특전이 제공된다. 또 하얏트 멤버십 제도인 ‘하얏트 월드’의 결제 금액에 따른 특별 포인트가 적립되며 전세계 45개국에 위치한 하얏트 호텔 및 리조트에서 자유롭게 허니문 무료 숙박을 즐길 수 있는 혜택도 주어진다.

#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 와인 인 더 시티 프로모션

서울드래곤시티는 소믈리에가 직접 엄선한 20여종의 와인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와인 마켓 ‘와인 인 더 시티’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와인은 호텔 소믈리에가 엄선한 와인으로 레드 와인 12종, 화이트 와인 5종, 스파클링 와인 2종, 로제 와인 1종이며, 가격대는 1만원대부터 4만원대까지 다양하다.

특히 약간의 향신료 향과 우아하고 부드러운 탄닌이 꽉 찬 느낌이 특징인 ‘샤또 본에스뻬랑스’, 과일향과 꽃 향기의 달콤하고 향긋한 향이 조화를 이루는 ‘라 비에이 페름 루즈’, 상큼한 감귤류의 풍미와 미네랄 터치가 뚜렷한 ‘샤블리 ‘라 삐에르레’, 과일향과 체리향의 풍미가 일품인 ‘라 비에이 페름 로제‘는 특별한 가격에 선보인다. 와인 인 더 시티 프로모션은 4월 30일까지 노보텔 &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 1층에 위치한 메가 바이트에서 개최된다.

#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 강남클라쓰 패키지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화제 속에 종영한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를 모티브로 강남 도심 속에서 ‘클라쓰’있는 힐링을 제공하는 ‘강남클라쓰’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 혜택으로는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를 적용한 슈페리어 객실에서의 1박, 7m 높이의 에펠탑을 바라보며 우아하게 즐기는 앙뜨레 레스토랑 ‘봉쥬르 포차’ 와인 타파스가 제공된다.

와인 타파스 메뉴로는 시그니처 메뉴 크리스피 청양치킨을 포함한 4종의 메뉴로 구성됐으며, 고객의 선호에 따라 스파클링, 화이트 그리고 레드 와인 중 1병을 무료로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힐링의 시간을 위한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 및 사우나 이용, 여유로운 휴식을 위한 오후 2시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이 무료로 제공된다.

# 부산롯데호텔 – 해피 런치 & 디너 패키지

부산롯데호텔이 3월 31일까지 호텔의 다양한 다이닝 특전을 담은 해피런치, 해피디너 패키지 각 1종을 선보인다. 해피런치 패키지는 디럭스룸(더블/트윈) 1박, 샐러드 뷔페 & 스테이크 2인, 피트니스클럽 2인 이용권으로 구성돼 있다.

해피 디너 패키지에서는 해피 런치 패키지의 특전에 샐러드 뷔페 대신 도림 2인 코스 메뉴를 제공한다. 코스 메뉴에는 금탕 게살 상어 지느러미 수프, 노간마소스 해삼송이, 칠리소스를 곁들인 새우, 흑후추 아스파라거스 한우안심, 식사, 디저트가 포함돼 있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