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희가 인스타그램을 통해 재차 심경고백 글을 올리며 세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24일 애프터스쿨 출신의 가수 겸 뮤지컬 배우 가희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추가 게시물을 게재했다.

사진=가희 인스타그램

발리에 거주 중인 가희는 앞서 아이들과 함께 바닷가 나들이에 나선 사진을 게재했다. 이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심각성을 인지하지 못했다는 지적에 반박, 사과 글을 올렸다.

하지만 논란은 쉽게 사그라들지 않았고 결국 기사화되는 지경에 이르렀다. 가희는 해당 사태가 언론에 노출되는 과정에서 아이들과 바다에서 찍은 사진이 게재되자 “내 기사에 아이랑 같이 있는 사진을 쓰는 건”이라며 “정말 가슴이 찢어질 것 같다 미치겠다 정말”이라고 적었다.

가희는 이보다 앞서 자신이 올린 바닷가 나들이 사진이 논란이 되자 “여긴 발리입니다. 저의 집 앞 놀이터가 바다고 공원이 곧 바다고 산이 곧 바다인 곳”이라며 “사람이 없는 시간을 골라 햇볕이 뜨거워도 나갔다. 신기하게도 기침과 콧물이 아직 조금 남아있던 아이들은 그날 이후 콧물과 기침이 완전히 떨어졌다”라고 전했다.

사진=가희 인스타그램

또 “저는 지난날 많은 사랑을 받은 한 사람의 연예인이기도 하지만 지금은 그저 한 사람의 엄마”라며 “바다에 잠시 나간 것도 그저 부모의 마음이었습니다”라고 설명했다.

발리에서 곧 한국으로 돌아올 예정이라고 밝힌 가희는 “이곳이 점점 위험해지고 있고 검사도 어렵고 만약 아프게 된다면 출국도 못하고 모든 것이 어려워지기 때문에 결정했다. 한국에 대한 존경심도 많이 커진 요즘 그저 한국을 신뢰함으로 당분간 돌아간다. 더 생각하고 더 신중하게 살도록 더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이후에도 비난이 거세지자 “이 시국에 무슨 바다냐고 애들 핑계 댄다고 말하시는 분도 계시고, 저를 뭔가 정신머리 없는 사람으로 만드셨던데 기사도 나고. 그 기사를 보고 남편이 피드를 지우라 하여 한숨을 내쉬며 지웠다. 하지만 며칠이 지나고 아무리 생각해도 마음에 남아서 말씀드리고 싶은 게 있어서 글을 올린다”라고 답답한 마음을 드러냈다.

그러나 해당 글이 게재된 이후 인스타그램이 잠시 비공개로 전환됐고, 이를 두고 논란이 계속되자 가희는 “제가 정신을 못 차리겠어서 잠시 비공개로 돌렸었어요”라며 “저의 어리석은 글 용서해주세요. 저에게 실망하신 분들 죄송합니다. 제가 이렇게 어리석어요. 제가 이렇게 모자라요. 제가 이렇게 부족해요”라고 적었다.

한편 현재는 앞서 올린 글들이 모두 삭제 처리된 상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