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익분기점을 넘기며 장기 흥행을 이어간 '정직한 후보'가 VOD 서비스 시작과 함께 웃음 보장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정직한 후보'는 거짓말이 제일 쉬운 3선 국회의원 주상숙(라미란)이 선거를 앞둔 어느 날 하루아침에 거짓말을 못 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코미디다. 오늘(24일)부터 IPTV와 디지털케이블 TV를 통해 극장 동시 VOD 서비스를 실시한다. 

지난 달 12일 개봉한 '정직한 후보'는 이후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코미디 영화로 호평을 얻으며 장기 흥행을 이어갔다. 또한 국내 영화 중 '히트맨'에 이어 두 번째로 손익분기점을 넘기기도 했다.

이에 6주 연속 박스오피스 TOP5 기록을 기념해 '정직한 후보' 웃음 보장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건강하고 시원한 웃음을 선사한 진실의 주둥이 주상숙이 유쾌하고 익살스러운 표정을 지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피노키오를 연상케 하는 그림자를 뒤로 한 뻥쟁이 주상숙의 모습이 담긴 포스터는 하루 아침에 거짓말을 못하게 된 상황과 대비돼 웃음을 자아낸다. 

한편 올초 극장가를 웃음으로 물들인 '정직한 후보' VOD는 오늘(24일)부터 IPTV를 포함한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서비스될 예정이다. 

사진=영화 '정직한 후보' 포스터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