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진에게 찍혔을 때2’가 돌아온다.

‘일진에게 찍혔을 때2’(제작 와이낫미디어, 이하 ‘일찍2’)는 열아홉, 고등학교 3학년이 된 김연두(이은재)의 잠잠했던 일상에 새 친구들이 등장하면서 사랑과 우정에 대한 오해와 갈등이 깊어지는 이야기.

기존 메가 히트의 주역인 이은재, 강율, 박이현, 윤준원, 최찬이, 주현영에 새로운 캐릭터와 러브라인의 추가돼 재미와 공감을 더한다. 이에 브이라이브(VLIVE)를 통해 오는 31일 오후 6시 첫 방송을 앞두고 있어 팬들의 기대를 상승시킨다.

시즌 2에서는 고등학교 3학년을 맞이한 이은재, 강율의 다이나믹한 단짠 로맨스와 함께 ‘새로운 캐릭터’ 최승현(이정준)의 등장으로 긴장감 넘치는 삼각관계가 펼쳐질 것을 예고해 관심을 증폭시킨다. 이정준은 야구부 유망주이자 전학생으로 훈훈한 비주얼와 츤데레 매력을 폭발시킬 예정. 이에 세 사람의 로맨스가 어떻게 그려질지 팬들의 무한 상상력을 불러 일으킨다.

류서열(박이현), 서주호(윤준원), 정지성(최찬이), 안유나(주현영)의 활약도 이어진다. 질투심 많고 자신의 감정에 솔직한 여고생 류서열, 모범생 반장 서주호의 예측불가 러브라인은 물론 밝고 통통 튀는 정지성과 안유나의 활약이 벌써부터 팬들의 궁금증을 한껏 높인다.

여기에 원작에 없는 새로운 캐릭터 윤아라를 자신만의 색으로 그려낼 비밀병기 양유진과 멍뭉미 넘치는 연하남 캐릭터로 누나 팬들을 두근거리게 할 강아훈(금동현)의 합류 또한 뜨거운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다.

이처럼 새로운 캐릭터 등장에 아슬아슬한 삼각관계까지, 한층 더 강화된 케미와 스토리로 팬들의 설렘을 높이고 있는 '일찍2'는 오는 3월 31일(화) 오후 6시 네이버 브이라이브와 네이버 TV를 통해 가장 먼저 공개된다.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화, 목요일 오후 6시 브이라이브와 네이버TV를 통해 매회 선공개 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