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 미소를 띤 정해인과 눈물을 글썽이는 채수빈의 상반된 전화통화 표정이 궁금증을 자아낸다.

tvN 새 월화드라마 ‘반의반’ 1회에서는 오랫동안 품어온 짝사랑 김지수(박주현)를 그리워하는 하원(정해인)과 그의 짝사랑이 신경 쓰이기 시작한 서우(채수빈)의 모습이 그려졌다.

특히 방송 말미 서우는 지수를 돕고 싶은 마음에 하원과 지수의 재회를 주선했지만 지수는 절대 보면 안된다며 하원의 손이 닿기 직전 도망쳤다. 이에 허망해하는 하원과 그런 하원의 뒷모습을 바라보는 서우의 모습이 담겨 궁금증이 높아진 상황이다.

24일 2회 방송을 앞두고 통화 중인 하원과 서우의 스틸이 공개됐다. 정해인은 미소를 머금은 달달한 표정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설렘으로 반짝이는 그의 눈빛과 표정이 심장을 몽글몽글해지게 한다. 그리고 이내 담벼락에 멈춰선 정해인은 하늘을 올려다보며 누군가를 떠올리는 듯한 모습이다.

반면 채수빈은 다급히 걸음을 옮기다 멈춰선 듯한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제자리에 가만히 서 안절부절못하는 초조한 모습이 궁금증을 자아낸다. 특히 곧 눈물이 쏟아질 것만 같은 채수빈의 젖은 눈망울과 슬픔과 허탈감이 뒤섞인 표정이 시선을 강탈한다. 이는 박주현과 통화 중인 정해인, 채수빈의 모습으로, 극명히 다른 두 사람의 표정이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반의반’은 짝사랑 N년차 인공지능 프로그래머 하원과 그런 그의 짝사랑이 신경 쓰이는 클래식 녹음엔지니어 서우가 만나 그리는 사랑이야기다. 오늘(24일) 밤 9시 2회가 방송된다.

사진= tvN ‘반의반’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