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감독, 여성 각본, 여성 주연의 참여로 '트리플 F등급'을 획득한 '라라걸'이 관객들의 꿈을 응원하는 임파워링 예고편을 공개했다. 

사진=영화 '라라걸' 포스터

'라라걸'은 세계에서 가장 위험한 레이스 멜버른 컵에서 여성 최초의 우승을 향해 투지로 달리고 열정으로 버티며 인내심으로 질주한 칠전팔기 승부사 미셸의 도전을 그린 감동 드라마다. 

이번에 공개된 임파워링 예고편은 꼴찌를 면치 못하던 어린 미셸의 초창기 모습으로 시작된다. 그리고 작은 지역 대회에서 만족하지 않고 최고가 되기 원하는 미셸의 열정이 드러나며 그가 세계에서 가장 위험하고 거친 레이스로 꼽히는 멜버른 컵에 도전할 것을 알리며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어 “1등 가능성은 단 1%” “여자는 멜버른 컵에 못 나가” “나 할 수 있을까?”와 같은 카피와 대사들이 155년 역사에도 불구하고 단 한 명의 여성 우승자도 없었던 세계 최고의 레이스에 도전하는 미셸의 어려움과 고뇌를 잘 보여준다. 

사진='라라걸' 예고편 캡처

하지만 곧 “#나답게 #여자답게 경기를 지배하라”라는 영화의 핵심적인 메시지를 담은 카피가 이어지며 관객들에게 진한 감동은 물론, 모두의 도전에 대한 응원을 선사한다.

'라라걸'은 아카데미에서 주목한 베테랑 배우 출신인 레이첼 그리피스 감독과 함께 ABC 드라마 '스테이트리스' 엘리스 맥크레디가 각본에 참여하고 매번 새로운 프레임에 도전하는 임파워링 아티스트 테레사 팔머가 주연으로 캐스팅됐다. 

한편 칠전팔기 승부사 미셸의 스토리로 관객들에게 가슴 따뜻한 응원을 전할 임파워링 무비 '라라걸'은 4월 개봉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