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다니엘 이즌 리얼'이 국내 개봉을 최종 확정짓고 강렬한 비주얼의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사진=영화 '다니엘 이즌 리얼' 포스터

강렬한 티저포스터와 상상의 친구 예고편 공개로 화제를 일으키고 있는 영화 '다니엘 이즌 리얼'이 4월 9일 국내 개봉을 최종 확정짓고,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다니엘 이즌 리얼'은 어린 시절 총기사건을 직접 본 충격을 입은 루크(마일즈 로빈스)가 상상속의 친구인 다니엘(패트릭 슈왈제네거)을 만나면서 벌어지는 미스터리한 이야기를 다룬 스타일리쉬 심리 스릴러다.

아담 이집트 모티어 감독은 이번 영화로 전세계의 유수의 영화제를 비롯, 국내 부천 국제 판타스틱 영화제에서도 상을 수상했다. 또한 루크 역을 맡은 마일즈 로빈스도 시체스 영화제에서 남우주연상을 수상하는 등 작품성과 배우들의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주인공 루크(마일즈 로빈스)의 몸 안으로 다니엘(패트릭 슈왈제네거)이 있는 모습이 보인다. 특히 다니엘은 손을 벌리고 자신의 몸을 이용해 시험정보를 도와주는 모습을 형상화해 영화의 핵심적인 내용을 은유적으로 표현하고 있다. 크게 보이는 루크의 흐릿한 모습과 작지만 선명한 다니엘의 대비를 통해 두 인물 중 누가 지배당할 것인지 심리 스릴러로서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이제까지 공개된 해리성 인격장애 영화와 결이 다른 스타일의 심리 스릴러로 기대를 모으는 '다니엘 이즌 리얼'은 4월 9일 개봉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