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거트 전문기업 풀무원다논이 위 전문 특화 발효유 ‘위솔루션’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이벤트를 개최한다.

사진=풀무원다논 제공

‘위솔루션 출시 1주년 모르는 사람 1도 없게 해주세요’ 이벤트는 위솔루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 가능한 이벤트 게시물을 리그램하고 친구를 소환하면 참여할 수 있다. 참여 기간은 3월 25일부터 4월 7일까지다.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에어팟프로(1명), 1만원 상당 커피쿠폰(10명), '위솔루션' 2주 체험분(20명)을 증정할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4월 15일이며 자세한 사항은 위솔루션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시 1주년을 맞은 '위솔루션'은 위는 물론 장까지 한번에 케어 할 수 있도록 12가지 성분을 함유한 멀티 솔루션 제품이다. 프로바이오틱스 9종에 울금, 크랜베리, 양배추 등 자연유래 추출물을 더해 간편하게 위와 장을 한번에 케어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제품은 국내 발효유 전문가들로 구성된 풀무원다논 연구소에서 약 2년간의 연구개발 과정을 거쳐 지난해 3월 첫 선을 보였다.

특히 출시 한 달만에 누적판매량 100만개를 돌파하며 돌풍을 일으켰다. 한 병으로 위와 장을 동시에 케어 가능한 멀티솔루션 발효유로서 직관적인 의미의 제품명으로 남성뿐 아니라 건강에 관심 높은 여성들까지 사로잡은 것이 주효했다는 분석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