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스틸 여제’ 이정은이 ‘광고퀸’으로 변신해 특별한 매력을 대방출한다.

롯데네슬레코리아는 ‘네스카페 수프리모 골드 마일드’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신규 TV 및 디지털 광고를 선보였다. 새롭게 선보이는 광고는 중독성 있는 힙합비트 음악을 더해 강렬하게 시선을 끈다.

음악은 인기 래퍼 사이먼 도미닉의 히트곡 ‘정진철’을 편곡·개사한 ‘수프리모 송’으로, 네스카페 수프리모의 새 얼굴 이정은이 비트에 맞춰 랩과 춤으로 제품 특징을 유쾌하게 전달한다. 여기에 시그니처 컬러인 황금빛 소품과 배경을 통해 제품의 콘셉트까지 담아냈다.

롯데네슬레코리아는 이번 광고를 시작으로 1주년 기획팩 출시, 쿠폰 행사 등 소비자에게 혜택을 주는 온오프라인 프로모션과 함께 소비자와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네스카페 수프리모 골드 마일드’는 에티오피아산 프리미엄 아라비카 원두에 글로벌 커피전문가 네스카페의 노하우를 더한 프리미엄 커피믹스다. 골드락 기술을 적용해 갓 갈아낸 듯한 프리미엄 원두의 맛과 향을 선사한다. 또한 커피, 설탕, 크리머의 황금 밸런스를 맞춘 황금 레시피로 더욱 부드러워진 커피 맛과 입안에 감도는 구수한 맛을 즐길 수 있다.

고급스러운 골드 컬러의 패키지로 커피믹스 스틱에는 ‘고마워’ ‘힘을 내요’ ‘사랑해’ 등 10가지 응원메시지가 랜덤으로 인쇄돼 있어 지인이나 가까운 친구들에게 선물하기에도 좋다.

사진=롯데네슬레코리아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