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Dr.G)가 안티에이징 선크림 ‘피크노제놀 앰플 업 선’(SPF50+ PA++++)의 CJ오쇼핑 론칭을 기념해 이벤트를 전개한다.

사진=닥터지 제공

신제품은 항산화 효과를 지닌 피크노제놀 성분을 담아 항산화 집중 케어 및 자외선 차단까지 가능하다. 프랑스 해안 소나무에서만 추출되는 피크노제놀 성분이 10만ppm 함유돼 항산화 효과와 함께 피부가 한층 더 건강한 힘을 가질 수 있도록 도와준다.

앰플 성분을 담은 촉촉한 선케어 제형이 스킨케어를 바르는 듯한 가벼운 발림성을 선사해 피부 자극을 줄였으며 빠른 흡수력으로 끈적임 없는 산뜻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또한 자외선으로 인해 발생하는 광노화 케어는 물론, 적외선에 의한 열노화와 자연적으로 발생하는 내인 노화까지 꼼꼼한 3중 안티에이징 케어를 선사한다.

닥터지는 창립 20주년을 기념해 처음으로 홈쇼핑 방송을 론칭한다. 오는 4월 10일 오후 12시35분부터 1시간 동안 생방송으로 진행되며 홈쇼핑 진출 기념으로 닥터지 온라인몰에서 미리 주문 이벤트를 실시한다.

4월 10일 이전까지 CJ오쇼핑 TV방송세트를 미리 구매 후 주문 번호를 인증하는 고객 모두에게 ‘피크노제놀 앰플 업 선’ 20ml를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5명에게 15만원 상당의 ‘리바이탈 인헨서 피크노제놀 70 앰플 프로그램’을 증정한다.

한편 CJ오쇼핑 방송에서 선보이는 세트는 ▲‘피크노제놀 앰플 업 선’ 40ml 본품 4개 ▲20ml 용량 2개의 총 6개 제품이 한 세트로 구성되며 무료 체험분 10ml가 추가로 증정된다. CJ오쇼핑 상품 페이지 내 상품평 작성 시 40ml 본품이 추가 제공되며 세트 가격은 7만9900원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