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대표 배우 빌 나이의 신작이자 소지섭이 공동 제공한 영화 ‘행복의 단추를 채우는 완벽한 방법’이 눈과 귀를 사로잡는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사진='행복의 단추를 채우는 완벽한 방법' 예고편 캡처

감각적인 미장센과 공감도 높은 스토리로 세계 유수 영화제에서 주목받은 영화 ‘행복의 단추를 채우는 완벽한 방법’은 서로에게 마음을 열지 못하는 마이웨이 아버지와 소심예민왕 아들의 행복한 가족 만들기 프로젝트를 담은 영화다.

공개된 예고편은 실종된 큰아들로 추정되는 신원불명의 시신을 확인하기 위해 안치소로 떠나는 아버지와 작은아들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만나기만 하면 싸우던 부자에게 이번 여정이 관계 회복의 터닝포인트가 돼줄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사진='행복의 단추를 채우는 완벽한 방법' 예고편 캡처

특히 아버지가 긴장된 발걸음으로 뒷모습만 보이는 남성을 향해 다가가는 마지막 장면은 과연 실종된 형이 나타난 것인가 하는 결말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행복의 단추를 채우는 완벽한 방법’은 ‘러브 액츄얼리’ ‘어바웃 타임’으로 국내에서도 연기파 배우로 자리 잡은 빌 나이의 새로운 대표작으로 각광받고 있다. 또한 영화 곳곳에 담긴 영국 특유의 유머와 패션, 음악 등이 어우러진 브리티시 스타일이 총집합해 풍부한 볼거리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가슴 따뜻해지는 브리티시 가족 힐링 드라마 ‘행복의 단추를 채우는 완벽한 방법’은 4월 2일 국내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