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준과 뷰티 브랜드 티르티르가 함께한 지면 광고 컷과 메이킹 필름이 공개됐다.

사진=티르티르 제공

공개된 광고 속 박서준은 ‘봄을 맞이한 촉촉한 하루’라는 콘셉트로 캐주얼하고 내추럴한 매력을 발산했다. 

티르티르는 박서준 광고 공개와 함께 잦은 마스크 착용과 환절기로 인해 스트레스 받은 피부로 고민하는 이들을 위해 '무너진 피부 컨디션을 새로이! 티르티르 진정 클라쓰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25일부터 오전 10시부터 27일까지 3일 간 진행되는 이벤트로, 지친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티르티르 진정 케어 베스트 제품 8종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티르티르 진정 케어 베스트 제품 8종은 '센텔라 폼 클렌징' '순 로즈마리 에센스' '건강해! 시카 버블 토너' '진짜 병풀 쏙! 카밍 마스크' '시카 케어 에센스' '시카 케어 크림' '원데이 원샷 앰플 릴렉싱(7DAYS)' '마이 글로우 시카 트리트먼트 쿠션 파운데이션'으로 구성돼있다. 또한 추가 혜택으로 진정 클라쓰 이벤트 제품 구매 시, 선착순 1000명에게는 메마른 피부에 24시간 깊은 보습을 선사하는 촉촉 ‘밀크 스킨’ 샘플 파우치 10매를 증정한다.

한편 이번에 공개된 박서준 지면 광고 메이킹 필름 영상은 티르티르 공식 유튜브 채널 및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서준은 지난 21일 종영한 JTBC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에서 박새로이 역으로 활약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