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부산국제영화제 3관왕을 달성한 ‘찬실이는 복도 많지’가 개봉 3주차에 2만 관객을 돌파했다.

사진='찬실이는 복도 많지' 포스터

‘찬실이는 복도 많지’는 큰 역경 앞에서도 자신만의 생각과 방식대로 삶을 이끌어 나가는 씩씩한 찬실(강말금)의 이야기를 담아냈다. 김초희 감독의 섬세한 연출력과 한국영화계의 진정한 ‘복’이라고 할 수 있는 ‘TEAM 찬실’의 강말금, 윤여정, 김영민, 윤승아, 배유람 등 배우들이 보여준 케미는 영화의 매력을 배가시켰다.

‘찬실이는 복도 많지’는 3월 5일 개봉해 개봉 5일 만에 1만 명의 관객을 동원, 3주차인 25일 영화진흥위원회 집계 기준 2만명의 관객을 기록했다.

누구나 한 번쯤 겪는 인생 위기의 순간, 그 안의 빛나는 용기와 찬란한 여정을 진정성 있게 담은 ‘찬실이는 복도 많지’는 관객들에게 깊은 공감대를 형성시키며 입소문 흥행세를 이어가는 가운데, 앞으로의 장기 흥행에 대한 귀추가 주목된다.

사진=찬란 제공

2만 관객 돌파를 기념해 장국영 역을 맡은 김영민의 유쾌한 모습을 볼 수 있는 특별 영상을 공개했다. 극중 자신을 장국영이라 우기는 비밀스런 남자로 분한 그는 장국영의 트레이드 마크인 하얀 런닝 차림으로 등장해 “벌써 20000을 돌파했습니다” “그럼 20000~!”이라는 귀여운 언어유희로 관객들에게 웃음을 선사해준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 속에서도 2만명을 돌파하며 의미 있는 행보를 보이고 있는 ‘찬실이는 복도 많지’는 3월 5일 개봉해 현재 극장 상영 중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