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슬레 퓨리나 '프로플랜'이 세계적 권위의 도그쇼에서 7개 전 부문을 석권했다. 

사진=네슬레 퓨리나 제공

퓨리나는 지난달 뉴욕에서 열린 제144회 웨스트민스터 켄넬 클럽 도그쇼(이하 WKC)에서 대상인 베스트인쇼를 차지한 쇼독을 포함해 7개 각 부문 우승견들이 모두 프로플랜을 급여했다고 밝혔다. 이로써 프로플랜은 14년 연속 자사 제품을 급여한 쇼독이 WKC 우승을 차지하는 위업을 달성했다. 

7개 각 부문 챔피언견들이 모두 프로플랜을 급여했다는 진기록도 세웠다. WKC는 144년 전통을 보유한 세계 3대 도그쇼 가운데 하나로 우승견들이 어떤 사료를 급여하는지도 큰 관심사다. 우승견이 먹는 사료라는 사실 자체만으로도 어느 정도 제품의 우수성이 인정되기 때문이다.

2600여 마리가 참가한 이번 대회에서 대상인 베스트인쇼를 수상한 논스포팅 그룹 1위 시바(스탠다드 푸들)는 프로플랜 퍼포먼스 닭고기를 급여했다. 베스트인쇼 2위이자 하운드 그룹 1위인 버번과 허딩 그룹 우승견 콘래드 역시 프로플랜 퍼포먼스 닭고기를 선택했다.

이외 스포팅 그룹, 워킹 그룹, 토이 그룹 챔피언은 프로플랜 퍼포먼스 연어를 급여했다. 테리어 그룹 우승견은 프로플랜 포커스 센서티브 민감성 피부와 장 제품 어질리티 부문 챔피언은 프로플랜 퍼포먼스 닭고기를 급여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