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크 착용이 일상화되고 미세먼지가 심한 환절기까지 겹치면서 어느 때보다 진정 및 저자극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유리아쥬와 메이크업 툴 브랜드 리얼테크닉스가 올리브영 ‘3월 봄을 찾기’ 프로모션에 참여해 오늘(25일)부터 31일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유리아쥬 제공

유리아쥬는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민감해진 피부와 환절기 매일 달라지는 피부 컨디션에 맞춰 골라 쓸 수 있는 베스트셀러 및 전 제품을 최대 30% 할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특히 베스트셀러 ‘제모스 토너’는 올리브영에서만 선보인 500ml 대용량 제품을 최초로 2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대용량인 만큼 매일 스킨케어 첫 단계에 닦아내는 토너로 활용할 수 있고, 화장솜에 넉넉하게 적셔 각질이 잘 일어나는 곳에 올려 토너 스킨팩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이 밖에 ▲마스크 사용으로 손상된 피부를 빠르게 진정·보호해주는 ‘배리어덤 시카 크림’ ▲미셀라 클렌징 워터 센서티브 ▲스틱레브르 오리지널 등 전 제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사진=리얼테크닉스 제공

리얼테크닉스는 이번 행사에서 일부 인기품목을 최대 43% 할인된 혜택가로 제공한다. 올해의 팬톤 컬러에서 영감을 받은 ▲미라클 컴플렉션 스펀지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직후부터 뜨거운 주목을 받고 있는 ▲3in1 커스텀 컴플렉션 브러시 ▲3in1 커스텀 치크 브러시 등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미라클 컴플렉션 스펀지 리미티드 에디션’은 글로벌 아티스트 및 뷰티 크리에이터들의 절대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원조 메이크업 스펀지이자 리얼테크닉스 베스트셀러 ‘미라클 컴플렉션 스펀지’를 청량한 블루 컬러로 소장가치를 더해 한정 수량으로 선보였다. ‘3in1 커스텀 브러시’는 옆면에 부착된 슬라이더를 MIN-MID-MAX 단계로 조절해 브러시 모의 볼륨에 따라 커버리지와 채도를 조절할 수 있는 신개념 브러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