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코리아가 엑소 수호의 첫 솔로 활동을 기념해 트위터블루룸 라이브Q&A를 진행한다. 

사진=트위터코리아 제공

트위터코리아는 오는 26일 진행되는 트위터블루룸 라이브와 함께 수호가 직접 그린 자화상 그림으로 특별 이모지를 제작한다. 26일부터 트위터에서 해시태그 #SUHO, #수호, #Self_Portrait, #자화상, #사랑하자를 쓰면 자동으로 이모지가 나타나도록 했다.

수호는 오는 30일 첫 번째 미니앨범 ‘자화상’을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간다. 발매에 앞서 진행되는 트위터블루룸 라이브 방송에서는 앨범 소개와 향후 솔로 활동 계획, 근황 등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며 전 세계 팬과 소통할 예정이다. 

수호와 함께하는 트위터블루룸 라이브 생방송은 엑소의 공식 트위터 계정에서 시청 가능하며 트위터 이용자는 누구나 해시태그 #TwitterBlueroom 와 #AskSUHO, #SUHO 를 사용한 트윗이나 라이브 방송 채팅으로 아티스트와 소통할 수 있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트위터코리아는 또한 블루룸라이브 방송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 언박싱 코너를 예고하기도 했다. 수호는 커버와 북클릿, 엽서, 일반 포토카드, 스페셜 포토카드 등으로 구성된 미니앨범 패키지를 트위터블루룸 라이브를 통해 최초로 선보이고 관련 에피소드도 공개한다.

또한 미니앨범 발매를 기념해 엑소 공식 트위터 계정에서 열렸던 #천하제일수호그림대회 이벤트 수상작도 이번 생중계를 통해 소개된다. 이 이벤트는 직접 그린 수호 그림과 필수 해시태그 #SUHO, #수호, #Self_Portrait, #자화상, #천하제일수호그림대회 등을 함께 트윗 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전 세계 팬들의 참여가 이어졌으며, 이벤트가 진행된 지난 12일부터 20일까지 해시태그 #천하제일수호그림대회 는 10만 건이 넘는 언급량을 기록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