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S이코노미 식음료
마켓컬리, 봄나들이 제격 '벚꽃 피크닉' 기획전...소풍음식 최대 35% 할인

마켓컬리가 봄나들이에 안성맞춤인 상품들을 할인하는 ‘벚꽃 피크닉’ 기획전을 실시한다.

장보기앱 마켓컬리는 오늘(26일)부터 4월2일까지 간단한 브런치부터 소풍 대표 음식인 김밥 재료, 다양한 간식류와 디저트까지 나들이를 위한 상품 50여가지를 한데 모아 최대 35% 할인 판매하는 ‘벚꽃 피크닉’ 기획전을 진행한다.

브런치 메뉴로는 크랩 샌드위치를 간편하게 만들 수 있는 필립스 크랩의 '필립스 크랩 스페셜(가슴살)'과 '필립스 크랩 크로우(다리살)'을 각 15% 할인한다. 12~15마리의 자연산 꽃게살을 발라 캔에 담았고 샌드위치 외에 샐러드, 카나페 등의 메뉴로도 이용할 수 있다. 

유럽과 이탈리아에서 인기 있는 식재료인 선드라이드 토마토로 샐러드의 풍미를 살리거나 파니니에 햄과 함께 넣어 샌드위치를 만드는 것도 추천한다. 정통 홈메이드 방식으로 제조한 폰티의 '선드라이드 토마토'는 10% 할인 판매한다.

김밥이나 유부초밥을 손쉽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간편 키트 상품도 선보인다. 볶은 우엉과 당근, 쇠고기, 달걀 지단, 오이, 단무지가 모두 포함돼 김과 밥만 준비하면 2인 분량의 김밥을 만들 수 있는 탐나는 밥상 '김밥 속재료'는 10% 할인한다. 밥만 별로도 준비하면 나들이의 별미인 유부초밥과 꼬마김밥을 만들 수 있는 소중한식사의 '유부초밥 키트'와 '꼬마김밥 키트'는 27일 첫 선을 보인다.

그외 디저트도 함께 제안한다. 쇼콜라디아의 '수줍은 벚꽃 브라우니'는 초콜릿 브라우니 위에 벚꽃 모양의 초콜릿을 올려 홈피크닉 테이블에 봄 분위기를 더한다. 나들이에 제격인 방울토마토, 적포도, 청포도 등 과일을 깨끗하게 세척해 담은 네떼 '모듬과일 플래터(300g)'는 15% 할인 판매한다. 탄산수에 베이스만 섞으면 근사한 음료로 재탄생하는 오늘의 일상 '에이드 베이스' 3종(청포도, 자몽, 레몬)도 10% 할인한다.

한편 마켓컬리는 오는 4월 7일부터 14일까지는 집에서 떠나는 봄 여행을 제안하는 ‘벚꽃 로드’를 연다. 봄나들이 명소가 있는 서울, 경상, 전라, 제주 등의 대표 향토 요리와 유명 디저트를 한데 모아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마켓컬리 제공

장민수 기자  kways123@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장민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