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는 최상의 쿠셔닝화 ‘퀀텀 인피니티’ 출시를 기념해 할인 프로모션 ‘2020 스프링 이벤트’를 오는 4월 19일까지 진행한다.

사진=아이더 제공

‘퀀텀 인피니티’는 지난해 첫 선보여 한 달 만에 3차 리오더에 돌입할 만큼 큰 인기를 끌었던 ‘퀀텀’의 두 번째 시리즈다. 이번 시즌 더욱 업그레이드한 ‘퀀텀 인피니티’를 비롯해 기능성과 스타일을 두루 겸비한 다채로운 봄여름 신상품을 합리적인 구매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정상 상품 전 품목에 대해 15%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특히 ‘퀀텀 시리즈’ 신발 구매 시에는 2020년 S/S 신제품 의류에 한해 최대 10%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대리점과 백화점을 포함한 전국 아이더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동시에 펼쳐진다.

‘퀸텀 인피니티’는 자체 E-TPU 기술인 붐(BOOM) 소재가 미드솔은 물론 인솔에도 적용돼 훨씬 더 편안한 쿠션감을 제공한다. 뛰어난 충격흡수력과 반발탄성을 갖춘 붐 소재로 인해 발에 전해지는 충격을 감소시켜 장시간 걸어도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또한 접지력이 우수한 X-그립 부틸 아웃솔(겉창)이 적용돼 워킹부터 하이킹, 트레킹, 산행까지 어떠한 아웃도어 활동도 안정적으로 즐길 수 있다. 끈을 조여 발을 균형있게 잡아주는 보아 다이얼이 장착됐으며 에어 니트 소재와 모노 메쉬 소재가 사용돼 쿨링 유지 기능은 물론 통기성을 극대화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