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S라이프 여행
캐세이퍼시픽, 코로나19에 재예약·취소·노쇼 수수료 면제혜택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전 세계 항공업계가 전례 없는 어려움을 겪고 있다. 캐세이퍼시픽항공은 승객 편의를 위해 항공권 수수료 면제 혜택을 보장하고, 항공화물 수요를 적극적으로 공략하는 등 현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공격 대응에 나섰다.

사진=캐세이퍼시픽항공 제공

우선 승객들의 안전과 편의를 위해 수수료 면제 혜택을 확대 실시한다. 코로나19의 영향을 받는 기간에 여행하는 항공권을 구매한 승객에게 재예약, 취소, 노쇼(No-show) 수수료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출발지와 목적지에 관계없이 제공되며 항공권 취소를 원하지 않는 승객들은 정해진 기간 내 출발하는 항공권으로 재예약 또는 노선 변경이 가능하다. 단 이번 수수료 면제 혜택의 기간과 조건 등 세부 사항은 코로나19 사태 추이에 따라 변동될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캐세이퍼시픽 웹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시에 불확실한 시기에 항공권을 예약하는 고객들을 위해 수수료 없이 무제한 예약 변경이 가능한 ‘자유로운 여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오는 4월 20일까지 항공권을 신규 발권하는 모든 승객은 해당 서비스를 통해 재예약 및 노선 변경 수수료 면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캐세이퍼시픽은 전 세계 다양한 지역에 지속적으로 항공 화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최근에는 국제 화물 수요를 집중적으로 공략하기 위해 전세 항공편을 운항하고, 일부 중단된 여객기를 화물 운송에 투입함으로써 화물 수용 능력을 확대하고 있다.

현재 캐세이퍼시픽은 코로나19의 확산 방지와 동시에 승객들의 안전한 항공 이용을 위한 조치안을 마련해 실천하고 있다. 코로나19와 관련된 최신 정보 및 안전 조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자사 홈페이지 내 COVID-19 정보 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다.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용원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