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크가 일상 필수품이 돼버린 가운데 헤지스가 기능성과 패션성을 갖춘 '필터 교체형 마스크'를 LF몰을 통해 출시한다.

헤지스 마스크는 구리 파우더를 입힌 특수원사 ‘큐프러스’를 사용해 자외선 차단은 물론 항균 및 소취 기능성이 뛰어난 제품으로, 미세먼지 포집 효율 94% 이상의 교체용 필터 마스크가 함께 구성됐다. 마스크 본체는 외부 오염 시 세탁하여 재사용할 수 있어 내부 필터 마스크만 교체하면 지속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마스크의 디자인과 착용감도 우수하다. 얼굴 곡선을 감싸는 입체적인 핏과 뛰어난 밀착력으로 날렵한 V라인을 연출해주는 동시에 활동 중 흔들림이 적다. 또 스트레치 기능성 및 봉제선이 없는 심리스 기법을 적용해 장시간 착용해도 귀 부분의 통증이 없으며 통기성이 뛰어난 소재와 구조적인 볼륨감 덕분에 편안하게 호흡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다양한 착장에 감각적인 스타일링이 가능한 블랙과 화이트 색상으로 제작됐으며 로고와 라벨 세부 디자인에 따라 총 4종으로 출시됐다. LF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교체용 필터 마스크 1종 세트 제품의 가격은 2만5000원, 교체용 필터 마스크 5종과 PVC 파우치 1종 세트 제품의 가격은 4만9000원이다.

사진=LF 헤지스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