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보이그룹 ‘CRAVITY (크래비티)’가 새 앨범 스케줄러를 공개하고, 본격 데뷔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크래비티는 25일 공식 SNS를 통해 데뷔 앨범 ‘CRAVITY SEASON1. [HIDEOUT : REMEMBER WHO WE ARE](크래비티 시즌1. [하이드아웃 : 리멤버 후 위 아])’의 데뷔 프로모션 일정을 담은 스케줄러 이미지를 전격 공개했다.

공개된 스케줄러에 따르면 크래비티는 28일 하이드아웃 프롤로그 필름(HIDEOUT : PROLOGUE FILM) 티저 공개를 시작으로 하이드아웃 프롤로그 필름, 앨범 트랙 리스트, 콘셉트 포토, 뮤직비디오 티저, 앨범 프리뷰, 4월 14일 데뷔 앨범 발매까지 풍성한 콘텐츠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특히 가장 먼저 공개를 예고한 프롤로그 필름이 이목을 끈다. 이번 앨범의 시작을 여는 첫걸음이자 크래비티만의 색깔을 보여줄 해당 필름이 어떤 스토리를 담은 콘텐츠일지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한, 총 3가지 버전으로 선보일 콘셉트 포토 역시 기대를 모은다.

앞서 순수한 분위기부터 차갑고 시크한 아우라까지 훈훈한 비주얼의 프로필로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크래비티는 콘셉트 포토를 통해 한층 더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일 계획이다. 

크래비티는 스타쉽이 몬스타엑스 이후 오랜만에 선보이는 보이그룹으로, 독창적인 매력으로 여러분들을 우리의 우주(평행세계)로 끌어들이겠다는 의미와 서로 다른 멤버들이 하나로 모였을 때 완벽한 균형을 이루어 최고의 무대를 선사하겠다는 포부를 담았다. 

이들은 자신들의 다양한 매력을 고스란히 녹여낸 프로모션 콘텐츠를 통해 데뷔에 대한 열기를 더욱 뜨겁게 달굴 전망으로, 벌써부터 가요 팬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크래비티는 오는 4월 14일 데뷔 앨범 ‘HIDEOUT : REMEMBER WHO WE ARE’를 발표한다.

사진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