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S라이프 여행
언제까지 '집콕'만? 실속 패키지로 '호콕'으로 기분 전환하자!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19(코로나19)로 전 세계인들이 외출을 최대한 자제하며 집콕생활을 이어가고 있다. '사회적 거리두기' 등 각별한 주의가 요구되는만큼 호텔에서도 방역에 만전을 기하며 '호콕' 프로모션으로 예비 이용객들 맞이에 한창이다. 

(사진=부산롯데호텔)

◈부산롯데호텔

부산롯데호텔은 오는 5월 31일까지 ‘봄 패키지’ 2종을 선보이며, 홈페이지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는 홍삼정 봉밀원데이원타임 1세트를 추가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선보인다.

패키지 2종 중 ‘기본형’ 패키지 특전으로는 디럭스 룸 1박, 홍상정봉밀 원데이원타임 1박스(30포)가 제공된다. ‘가족형’ 패키지에는 호텔의 3인용 객실인 디럭스패밀리트윈 룸 1박과 조식 3인의 혜택이 제공된다.

그뿐만 아니라 호텔은, 오는 4월 30일까지는 봄 패키지 특전에 추가로 롯데호텔 리워즈(LH포인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선보인다. 기본형과 가족형 모두 5,000LH포인트($50상당)를 지급하며, LH포인트는 롯데호텔앤리조트의 객실, 레스토랑, 롯데면세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사진=호텔 포코 성수)

◈ 호텔 포코 성수

호텔 포코 성수는 투숙 시간 연장 혜택뿐만 아니라 객실에서 맛집 탐방과 패션 스타일링까지 즐길 수 있는 이색 패키지를 다양하게 출시했다.

먼저 오는 4월 28일까지 평일 주중(월~목) 한정으로 ‘30 Hour Stay’ 패키지를 선보인다. 오전 9시 체크인-오후 3시 체크아웃으로 총 30시간 동안 보다 여유롭게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성수동 인근 지역 맛집과 연계해 ‘인 룸 다이닝’ 서비스를 제공하는 ‘방콕 성수로드’ 패키지도 내놨다. 족발로 유명한 성수동 특색을 살려 ‘위풍당당족발 성수점’의 족발세트와 함께 곁들이기 좋은 ‘한강주조 양조장’의 나루생막걸리 1병을 직접 룸까지 가져다 준다. 오는 5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호텔 안에서 이색적인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나만의 런웨이’ 패키지도 선보였다. 코오롱FnC의 핸드백 브랜드 ‘비케이비씨(BKBC)’와 연계해 패키지 이용객을 대상으로 핸드백 대여 서비스를 제공한다. 호텔 로비에 마련된 진열장에서 원하는 제품을 1인당 1개씩 선착순으로 선택할 수 있다. 폴라로이드 카메라도 대여해줘 패션 스타일링 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다. 오는 4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사진=글레드 호텔)

◈ 글래드 호텔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주말 동안 호텔에서 힐링할 수 있도록 ‘슬기로운 주말생활’ 패키지를 2020년 3월 20일부터 4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슬기로운 주말생활’ 패키지는 매 주말 금, 토요일에 투숙하는 선착순 10팀에 한해 서울의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에서 이용 가능하며 편안한 베딩 시스템으로 숙면을 취할 수 있는 객실 1박과 신선한 로컬 식재료로 만든 조식 2인 혜택이 포함된다.

또한, 주말을 더욱 편안하고 여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 금요일 투숙 시 오전 10시 얼리 체크인을, 토요일 투숙 시에는 오후 8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한다.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 중 선착순 20팀에게는 로즈메리 민트 샴푸&컨디셔너, 바디워시&바디샴푸 총 4가지로 구성된 ‘아베다 트래블 키트’를 1팀당 1개씩 증정한다.

◈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호텔 서울드래곤시티의 로비 라운지 & 바 ‘메가 바이트(Mega Bites)’에서 매일 저녁 6시부터 8시까지 두 시간동안 시원한 생맥주와 치킨을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해피아워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오는 6월 30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해피아워 프로모션’에서는 생맥주를 단돈 4000원에 선보이고, 특급 호텔 셰프가 직접 만든 순살 치킨(양념 또는 간장 선택 가능)을 약 50% 할인된 가격에 내놓는다. 이 밖에, 생맥주와 찰떡궁합을 자랑하는 감자튀김을 기존 가격의 반값에 제공한다.

또한 메가 바이트에서는 치킨을 주문 후 픽업해 바로 객실에서 즐기는 ‘메가 치맥 박스(Mega Chimac Box)’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메가 치맥 박스’는 인기 부위인 날개와 다리만 즐길 수 있는 후라이드 치킨과 생맥주(375ml) 2잔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매일 오후 1시부터 9시까지(토요일은 10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

(사진=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일반객실 2개가 연결된 커넥팅룸과 4인 조식 혜택 등을 포함한 ‘패밀리 겟어웨이 패키지’를 4월 30일까지 선보인다.

‘패밀리 겟어웨이 패키지’에는 프라이빗하지만 온전하게 여유로운 휴식을 원하는 최근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문 하나로 2개 객실이 연결된 커넥팅룸을 준비했다. 함께 시간을 공유하고 싶을 때는 여유롭게 2개 객실을 모두 사용하고, 놀이와 휴식을 따로 분리하고 싶을 때는 각각의 방에서 원하는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아침식사는 30층 스카이라운지 키친에서 신선하고 건강한 메뉴들로 준비된다. 계란 요리는 주문 즉시 즉석으로 요리해주며, 메인 디쉬는 고기와 생선 중 선택할 수 있다. 그 외 샐러드 및 과일 등은 세미 뷔페 형태로 제공된다.

이 외에도 패키지 혜택으로 체크 인 시 객실에 웰컴 어메니티가 준비되고, 위생적으로 관리되는 피트니스 및 수영장 등을 모두 이용할 수 있다. (단 4월 5일까지는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방침에 따라 피트니스 클럽 운영이 일시 중단된다.)

◈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이하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는 호텔에 머물지 않아도 드라이브 스루로 더욱 간편하게 호텔 셰프의 음식을 편하게 즐길 수 있는 2종류의 케이터링 박스인 고메박스를 선보인다.

총 30여 가지의 콜드·핫 디시, 디저트 메뉴 중에 원하는 메뉴 3가지 혹은 5가지를 자유롭게 선택하여 즐길 수 있는 ‘고메박스’는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의 대표 케이터링 박스다. 선택할 수 있는 메뉴로는 콜드 디시에서는 리코타 치즈와 아스파라거스 샐러드, 과일 카프레제, 타파스와 샌드위치, 모둠 초밥 등이 있으며, 핫 디시에는 꿔바로우, 갈비찜, 피쉬앤칩스, 떡갈비와 버섯 구이 등이 선택 가능하다. 디저트 메뉴로는 계절과일, 얼그레이 케이크, 모둠 페이스트리 중 원하는 메뉴로 선택하여 즐길 수 있다.

이번 고메박스는 소규모 인원으로도 즐길 수 있게 인원에 따라 2가지 구성으로 준비되었다. 고메박스 A는 3-4인 용으로 3가지 메뉴를 선택할 수 있으며, 고메박스 B는 6-8인용으로 총 5개의 메뉴 선택과 함께 프렌치 바게트가 함께 제공된다.

사전 예약 후 호텔 픽업 또는 서울 일부 지역에 한해 유료 배송 서비스도 가능하며, 수령 당일 호텔 1층에 위치한 카페 & 베이커리 ‘더 델리’ 전 품목 1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노이슬 기자  gato1289@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노이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