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뷰티패션 패션
LBL 추천 봄여름 스타일링...원피스+후드 카디건+팬츠

데일리 럭셔리 브랜드 LBL이 봄여름 시즌 여성 데일리 코디를 제안한다.

LBL의 올데이 셋업 ‘원피스 후드 카디건 세트’는 코튼 소재 롱 원피스와 후드 카디건으로 구성됐다. 점프수트형 롱 원피스는 스트링으로 길이 조절이 가능해 키에 상관없이 멋스럽고 슬림한 실루엣을 연출해준다.

적당하게 파인 네크라인으로 목이 길어 보이며 봄에는 이너로, 여름에는 단독으로 착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아침저녁으로 쌀쌀한 지금부터 여름철 실내에서 활용 가능한 후드 점퍼는 원피스와 따로 또 함께 연출할 수 있다. 원피스의 경우 클래식한 네이비, 여성스러운 로즈 핑크와 은은한 분위기의 바이올렛, 시즌 트렌드 컬러 옐로와 민트까지 취향대로 선택할 수 있다.

‘상하의 세트’는 블라우스와 팬츠가 한 세트로 구성됐다. 블라우스는 코튼과 나일론을 혼방하여 구김이 적고, 소재 자체의 광택과 내구성을 업그레이드했다. 접어 올리거나 단추로 연결하는 등 다양하게 연출 가능한 소매 부분과 더블 카라형 디자인으로 단독으로 입어도 멋스럽다.

팬츠의 경우 폴리 소재로 구김이 없으며 허리 밴드형으로 신축성이 좋아 종일 편안하게 착장 가능하다. 스타일리시한 실루엣으로 세트 착장 시 하이힐, 로퍼, 스니커즈 등 매치할 수 있는 아이템의 폭이 넓다. 깊고 은은한 컬러감의 로얄네이비, 베이지, 브릭아이보리, 퍼플카키 4종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원피스 후드 카디건 세트’는 오는 30일 오전 8시15분 롯데홈쇼핑 방송과 롯데아이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LBL 제공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용원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