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프리미엄 크래프트 브루어리 핸드앤몰트가 27일부터 4월 25일까지 ‘올드&뉴(헌집 줄게 새집 다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핸드앤몰트 제공

핸드앤몰트의 브랜드 아이덴티티(BI) 리뉴얼과 새로운 맥주 라인업의 매장 선출시를 기념하고자 기획된 것으로, 소비자들에게 크래프트 맥주 특유의 다양성과 재미를 전달할 예정이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과거 큰 사랑을 받았던 수제맥주(올드)와 핸드앤몰트의 새로움을 상징하는 ‘상상 페일에일’(뉴), 새로운 페어링 푸드로 구성된 ‘올드&뉴’ 세트메뉴를 핸드앤몰트 탭룸 일부 지점에서 한정으로 선보인다.

올드 수제맥주는 과거 독특한 맥주 캐릭터로 이목을 끌었던 리터닝 시리즈, 슈퍼 슬로우 IPA, 활활 레드 IPA, 엑스트라 스페셜 에일 중 1잔을 선택할 수 있으며 페어링 푸드로는 허니버터소스와 갈비소스 2가지 맛으로 즐길 수 있는 닭날개 튀김 ‘환상듀오윙’이 제공된다.

‘상상 페일에일’은 핸드앤몰트의 새로운 슬로건인 ‘상상을 현실로 만들다’의 정신으로 빚은 첫 번째 수제맥주로, 국산 꿀과 허니 몰트로 완성된 달콤한 첫맛과 풍부한 아로마가 매력적이다. 페일에일 스타일로 쓴맛이 덜해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또 4가지의 다양한 홉을 사용해 시트러스와 트로피컬의 은은한 풍미를 자랑한다.

‘올드&뉴 세트메뉴’는 핸드앤몰트 탭룸 ‘경복궁점’ ‘송파점’ ‘핸드앤몰트 브루 랩 용산’에서 판매되며 ‘광희문점’에서는 신제품과 리터닝 시리즈 1잔으로 이뤄진 맥주세트를 기존 가격보다 2000원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밖에 바삭하게 튀겨낸 방게에 간장소스와 약간의 매콤함을 더한 ‘방게파티’와 옛 고구려의 대표 음식인 ‘맥적’을 나초에 얹어 현대식으로 재해석한 ‘왕의 나초’ 등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5가지 한식 퓨전 신메뉴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