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S라이프 여행
여기어때, 대학생 전용 혜택 ‘여기어때 캠퍼스’ 오픈

종합숙박·액티비티 예약서비스 여기어때가 대학생만 누릴 수 있는 전용 혜택 ‘여기어때 캠퍼스’를 오픈했다.

사진=여기어때 제공

‘여기어때 캠퍼스’는 기업회원만 누리던 ‘여기어때 비즈니스’ 혜택을 대학생까지 확대한 서비스다. 대학생 고객은 가입 시 ▲신규 고객 대상 10% 할인쿠폰 ▲무제한 5% 할인쿠폰 지급 ▲엘리트 회원(VIP등급) 승급 등 풍부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엘리트 회원은 엘리트 전용 숙소를 평생 10% 할인가에 이용할 수 있으며 쿠폰과 제휴사 할인 등 추가 선물을 받는다.

여기어때 캠퍼스는 제휴 대학교의 재학생이라면 누구나 가입 가능하다. 가입 전용 URL은 내달 초까지 각 대학교 총학생회의 SNS를 통해 공개된다. 학교 계정의 e-메일로 소속을 인증한 뒤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여기어때 캠퍼스에 가입한 회원은 여기어때 앱 내 ‘내정보’ 페이지에서 프로필 이미지에 ‘B 아이콘’ 이미지가 생성된다.

현재 여기어때와 제휴를 체결한 대학교는 ▲서울대 ▲고려대 ▲성균관대 ▲KAIST ▲연세대 ▲한국외국어대 ▲서울교육대 ▲동국대 ▲중앙대 ▲숭실대 ▲충북대 ▲건국대 ▲명지대 ▲한세대 ▲경희대 ▲경희대 국제캠퍼스 ▲가천대 ▲서울과학기술대 ▲대전대 ▲동의대 ▲동아대 ▲충남대 ▲총신대 ▲한밭대 ▲부산대 등 총 25곳에 이른다. 전국 약 33만2000여 대학생이 혜택을 받을 전망이다.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용원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