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미니스톱이 창사 30주년을 맞아 올 한해 동안 다양한 연중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미니스톱 제공

편의점(CVS)과 패스트푸드를 결합한 콤보스토어를 기치로 내건 미니스톱은 1990년 11월 목동점을 시작으로 올해 30주년을 맞이했다. 얼음을 담은 아이스커피(2000년), 점포에서 튀겨낸 점보치킨(2008년), 기기에서 직접 추출한 소프트크림(2010년) 등 즉석 먹거리 상품을 업계 최초로 선보이면서 편의점 식(食)문화를 선도해 왔다.

2016년에는 1인가구에 특화된 25평 이상의 뉴 포맷 점포를 선보였다. 넓어진 평수만큼 도시락과 디저트, 음료 등 먹거리 상품 매대를 늘리고 휴게공간을 만들어 1인가구 고객들이 편안하게 먹을 수 있도록 인테리어를 구축했다.

그동안 성원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담아 할인행사를 준비했다. 매달 28~30일 치킨, 소프트크림, 도시락, PB상품 등 미니스톱의 대표 상품을 대상으로 다양한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올 한해 두 번의 대규모 감사할인 행사와 다양한 경품 증정행사도 선보일 예정이다.

3월 행사로는 28~30일 대표 디저트인 소프트크림 밀크, 벨기에초코갤러, 믹스벨기에초코갤러 3종에 대해 3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이외 입안 가득 육즙을 즐길 수 있는 ‘육즙만두’, 참기름과 들기름으로 한번씩 구워 더욱 고소한‘바삭구운김 9입’, 고온고압의 압력솥에 취반해 차진 밥맛을 느낄 수 있는‘백미찰진밥 3입’ 등 미니스톱 PB즉석상품 3종도 최대 30% 할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