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뷰티패션 뷰티
6가지 향 상상속 꽃으로...딥티크, '임파서블 부케 컬렉션' 출시

프랑스 니치 향수 브랜드 딥티크가 브랜드를 대표하는 플로럴 향수를 특별 제작한 패키지에 담은 한정판 ‘임파서블 부케 컬렉션’을 출시했다.

딥티크에는 제품 패키지마다 각각의 향을 표현한 예술적 감각의 일러스트가 담겨 있는데 이번에는 좀 더 특별한 작품으로 한정판을 제작했다. 이를 위해 네덜란드 사진예술가 바스 뮤스와 손잡았다. 디지털 플로리스트로도 유명한 그는 17세기 플랑드르 정물화 기법을 사용해 꽃의 섬세하면서도 초현실적인 아름다움을 표현해내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딥티크는 각 향에 담긴 꽃과 과일, 스토리 속 사물들을 하나씩 촬영한 뒤 디지털 작업을 통해 조합, 정물화를 완성했다. 완성작은 초현실적 플라워 아트로 재탄생해 각각의 한정판 패키지로 제작됐다. 특히 정물화에 사용된 색상을 각각의 향수 보틀(병)에 입혀 더욱 특별함을 느낄 수 있다.

이번 컬렉션은 플로럴(꽃향) 계열 향수인 ‘도 손’ ‘오 로즈’ ‘오 데 썽’ ‘롬브르 단 로’ ‘오모헬리’ ‘올렌느’ 등 총 6개 제품으로 출시된다. 작품 속 꽃과 색상, 숨겨진 디테일이 각 향수가 지난 후각적 스토리를 전달해 오감을 만족시킬 전망이다. 봄 한정으로 출시되는 만큼 소장가치도 높아 선물용으로도 안성맞춤이다. 전국 딥티크 매장과 신세계인터내셔날 공식 온라인몰 S.I.빌리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제공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용원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