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코로나19로 사회 분위기가 다소 침체된 가운데 소중한 가족 및 친구와 응원 메시지를 나누며 힘든 시간을 함께 극복해보면 어떨까. 프리미엄 커피믹스 브랜드 네스카페가 ‘수프리모 골드 마일드’ 출시 1주년을 기념해 ‘나의 응원 메시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네스카페 공식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 계정에서 진행되며 각각 4월 5일 및 7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각 계정에 올라온 이벤트 게시물에 소중한 사람에게 보낼 응원의 메시지를 댓글로 달면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0팀에게 네스카페 수프리모 골드 마일드(200개입) 제품을 증정한다.

‘수프리모 골드 마일드’는 고급스러운 골드 컬러 패키지와 더불어 스틱별로 ‘고마워’ ‘힘을 내요’ ‘사랑해’ 등 10가지 응원 메시지가 랜덤 인쇄돼 있어 지인이나 가까운 친구들에게 선물용으로도 인기가 높다.

이와 함께 네스카페 공식 SNS 계정에서는 4월 5일까지 ‘수프리모 송’ 바이럴 이벤트도 동시 진행된다. 최근 공개된 후 큰 호응을 얻고 있는 대세 연기파 여배우 이정은 출연 CF 영상과 ‘수프리모 송’을 공유하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고 댓글을 남기면 참여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네스카페 수프리모 골드 마일드 50개입·네스카페 수프리모 아메리카노 100개입·배우 이정은 친필 사인(5명) △해피포인트 모바일 사용권 1만원권(1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수프리모 골드 마일드’는 에티오피아산 프리미엄 아라비카 원두에 글로벌 커피 전문가 네스카페의 노하우를 더한 프리미엄 커피믹스로, 네스카페만의 골드락 기술을 적용해 갓 갈아낸 듯한 프리미엄 원두의 맛과 향을 선사한다. 또한 커피, 설탕, 크리머의 황금 밸런스를 맞춘 황금 레시피로 더욱 부드러워진 커피 맛과 입안에 감도는 구수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사진=롯데네슬레코리아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