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언어의 온도' 진지희, 강민아 배신에 '찐절친' 위기 "혼자 대학가려 했냐?"

깨지지 않을 것 같던 진지희-강민아의 '찐절친' 우정에 위기가 찾아와 시청자들의 손에 땀을 쥐게 만들었다.

지난 26일 선공개된 네이버 V오리지널 ‘언어의 온도:우리의 열아홉’ 13회에서는 ‘대학 수시 때문에 베프와 틀어진 이유’를 주제로 에피소드가 펼쳐졌다. 

한유리(강민아)는 우진아(진지희)의 입시 비밀을 황세라(박세진)에게 폭로하며 긴장감을 상승시켰다. 특히 우진아는 모두에게 비밀로 한 입시 정보를 한유리에게 남몰래 알려주는 모습으로 점점 더 돈독해지는 우정을 드러냈다.

이 가운데 두 사람의 워맨스에 위기의 그림자가 드리워져 이목을 집중시켰다. 우진아가 담임 선생님과 상담 중 자신과 한유리만 알던 입시 정보를 황세라까지 알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이후 황세라는 정보 출처를 묻는 우진아를 비웃으며 한유리가 알려줬다고 말해 충격을 안겼고, 한유리 또한 진실을 묻는 우진아에게 묵묵부답으로 일관해 긴장감을 높였다. 급기야 황세라는 “대학 정보 좀 나누는 거지. 너 혼자 대학가려고 했냐?”며 우진아를 몰아붙여 두 사람의 대립각이 폭발, 앞으로의 전개에 궁금증을 한껏 높였다.

과연 두 사람의 우정은 어떻게 변할지, 한유리는 우진아와의 우정을 지키면서 왕따 트라우마에서 벗어날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이 가운데 ‘언어의 온도’는 네이버 브이라이브에서만 조회수 300만 뷰를 돌파한 것은 물론 선 공개 미리보기 영상 유료 구매 또한 꾸준히 증가하며 수직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언어의 온도:우리의 열아홉’은 매주 목, 토 저녁 6시 브이라이브, 네이버 tv에서 타 플랫폼 대비 한 회차 선 공개된다. 또한 브이라이브보다 한 회차 먼저 브이라이브 플러스를 통해서 유료 판매하고 있다.

사진=네이버 브이라이브 V오리지널 제공

장민수 기자  kways123@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장민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