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배 서비스조차 비대면을 선호하고 있는 요즘. 타인과의 접촉을 최소화하며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언택트(비대면)’ 마케팅이 적극적으로 활용되고 있다. 과거에는 가전제품을 눈으로 직접 확인해야 구매를 하는 사람들이 많았지만, 최근에는 온라인 쇼핑이 보편화된 데 따라 이같은 움직임이 각광받고 있는 것. 이에 ‘집콕’ 생활 중에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가전 제품을 ‘언택트 소비’를 통해 풍성한 혜택과 함께 구매할 수 있는 기회들을 소개한다.

 

사진=필립스

♦︎ 마스크 착용시 불편한 수염, 실속있는 전기면도기

‘집콕’ 중이라도 필요에 따라 가끔 외출을 해야 할 때가 있다. 문제는 주로 집에만 있다보니 면도를 소홀히 하기 쉽다. 또 이런 상태로 마스크를 착용할시 불편함도 자연스레 뒤따른다. 필립스 '2020년형 S9000 프레스티지'는 이와 같은 ‘위험한 수염’을 간편하게 제거해주는 프리미엄 전기면도기다. G마켓과 옥션에 단독 출시된 ‘온라인 전용 모델’로, 거실이나 방에서도 손쉽게 건식 면도가 가능해 번거로움 없이 빠르고 깔끔한 면도를 돕는다.

 

사진=쿠첸 홈페이지

♦︎ 홈메이드 위한 주방가전, 직접 반납 없이 사진 인증으로 할인 혜택

외식이 꺼려지는 요즘 집에서 직접 요리하기 위해 주방가전을 새로 구매하려는 사람이 많다. 쿠첸은 소비자들이 좀 더 저렴한 가격으로 자사의 밥솥과 전기레인지를 구매할 수 있도록 보상판매 캠페인을 실시한다. 기존에 사용하고 있던 자사 또는 타사의 밥솥, 인덕션, 가스레인지를 직접 반납할 필요 없이 사진을 찍어 쿠첸 공식 사이트 ‘쿠첸닷컴’에 올리면 된다. 사진이 인증되면 휴대폰으로 전송된 인증 코드를 사용해 캠페인 대상 쿠첸 밥솥 또는 전기레인지를 파격적인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사진=일렉트로룩스

♦︎ 미세먼지의 계절 공기청정기, 온라인 구매 시 교체용 필터 제공

개인 살균과 위생 관리가 중요해지면서 집안을 청결하게 유지해주는 청정가전도 인기다. 일렉트로룩스는 3월 한 달간 ‘퓨어 A9’ 공기청정기를 온라인 판매처에서 구매하는 고객에게 정가 12만 원 상당의 교체용 ‘딥 헤파 13필터’를 증정한다. 정화력이 강화된 ‘딥 헤파 13 필터’는 큰 먼지는 물론 초미세먼지의 1/8 크기의 작은 입자도 99.98% 제거한다. 여기에 박테리아 및 알레르기 유발물질까지 없애주어 실내 공기 질 관리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 피로 회복 돕는 안마의자, 후기 이벤트로 휴대용 헬스케어 추가 증정

집에서 건강 관리를 할 수 있는 홈 헬스케어 기기도 각광받고 있다. 휴테크 안마의자는 신체 부위의 골격과 근육의 위치, 형상에 따라 초정밀 맞춤 마사지를 제공해 신체 피로를 풀어주고 정서적 안정을 돕는다. 오는 31일까지 휴테크 안마의자 주요 모델을 본사 등록 온라인 몰에서 구매하면 안마의자 전용 러그를 증정한다. 구매 후 포토상품평을 작성한 고객 전원에게는 컴팩트한 사이즈로 휴대성을 갖춘 미니 진동 마사지기를 추가로 증정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