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여파로 인해 위생, 청결관리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뷰티업계에서도 이런 상황을 반영해 피부 위생관리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관련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피부에 닿는 의류를 깨끗하게 세탁하는 제품의 기획전부터 마스크 착용으로 인해 발생하는 피부 트러블 및 청결 관리를 돕는 기획전까지 다양한 제품과 함께 풍성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기획전이 이어지는 중이다.

사진=궁중비책 제공

자연주의 스킨케어 궁중비책은 피부와 밀착하는 의류세제 및 식기세정 제품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다. 먼저 바이러스 예방을 위한 항균 제품 기획전을 4월 30일까지 실시한다. 궁중비책의 베이비 섬유세제와 섬유유연제를 2개 이상 구매 시 할인 혜택과 추가제품을 150ml씩 제공한다. 기획전은 제로투세븐닷컴을 비롯해 CJ오쇼핑(3월31일까지), SSG닷컴(3월30일까지) 등에서 이뤄진다.

99.9% 항균 효과로 폐렴균, 대장균, 녹농균 등 일상생활 세균을 씻어내주는 궁중비책 생활케어 라인은 잔여물 걱정이 적은 식물유래의 세정 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베이킹 소다와 구연산의 탁월한 세척력으로 옷감이나 피부의 자극을 감소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사진=듀크레이, 더샘 제공

잦은 마스크 착용으로 자극받은 피부의 트러블 및 청결관리를 돕는 기획전도 눈길을 끈다. 듀크레이가 ‘붉게 피는 봄날의 트러블 기획전’을 오는 3월 31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에서 진행한다. 듀크레이의 대표제품인 ‘케라크닐PP’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초미세먼지 세정 효과 98%의 '익띠안 미셀라 워터' 100mL를 증정한다.

‘케라크닐PP는 특허성분인 미르타신이 피부 문제 케어를 방해하는 바이오필름에 직접 작용해 트러블을 효과적으로 완화한다. 또 비타민 PP가 자극으로 붉어진 트러블 스팟을 빠르게 진정시킨다. ‘익띠안 미셀라 워터’는 인체적용시험에서 초미세먼지 98%의 세정 효과가 확인됐다.

글로벌 에코 더샘도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인한 피부고민에 도움을 주는 집중케어 제품 ‘파워 스팟 크림’과 ‘파워 마스크 시트’를 70% 할인하는 ‘샘데이’를 오는 29일까지 진행한다. 홈케어 뷰티템들도 할인가로 만날 수 있다. 집에서 아로마 테라피를 즐길 수 있는 아로마 오일 라인 '르 아로'와 모델링 마스크를 손쉽게 할 수 있는 ‘루에스떼 모델링 마스크’를 50% 할인한다. 이외 손소독제 ‘퍼퓸드 핸드 클린 겔’(30ml)은 2개 이상 구매 시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사진=AHC 제공

코로나19 이후 깨끗한 클렌징의 중요성이 더욱 강조되고 있다. 그러나 오랜 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피부가 예민해져 딥 클렌징이 부담스러운 것도 사실. 이에 AHC는 딥 클렌징하면서 스킨케어를 도울 수 있는 '에센스 케어 클렌징 라인'을 출시했다. 클렌징 워터, 클렌징폼, 파우더 워시 3종으로 이뤄졌다.

'에센스 케어 클렌징 워터 에메랄드'는 캐나다 휘슬러 청정 빙하수 성분을 포함해 산뜻하고 상쾌한 마무릿감을 선사하며 메이크업과 노폐물 및 피부에 남은 유분까지 깨끗하게 지워준다. '에센스 케어 클렌징폼 에메랄드'는 로토루아 머드 성분을 함유한 포뮬러로 메이크업은 부드럽게 지워주고 피부는 당김 없이 촉촉하게 케어한다. '에센스 케어 파우더 워시 에메랄드'는 물이 닿으면 녹는 고운 입자 파우더로 부드럽게 각질 케어와 클렌징을 돕는다.

사진=원더바스 제공

원더바스 ‘퓨어핸드 크린겔(에탄올)’은 항균 99.9%의 의약외품 손 소독제를 출시했다. 에탄올 64.59%를 함유했으며 펌핑 타입의 물 없이 간편하게 손 소독을 해주는 제품이다. KOTITI 시험연구원 테스트 결과 유해세균(황색포도상구균, 폐렴간균) 99.9% 제거력을 보였다. 또한 식약처 신고완료된 8가지 전 성분을 사용했으며 자극적인 알코올 냄새 대신 레몬그라스 허브향이 첨가돼 누구나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사진=아리따움 제공

아리따움은 항상 청결한 관리가 요구되는 발을 간편하게 케어할 수 있도록 항균 효과가 있는 풋 샴푸를 선보이고 있다. ‘모디 스파 버블 풋 샴푸’는 발전용 세정제다. 특허받은 항균 성분 배합으로 99.9% 항균 세정한다. 멘톨 쿨링 성분이 함유돼 시원하고 상쾌하게 세정을 마무리할 수 있다. 미세거품을 뿌리고 문지른 후 물로 씻어내는 방식으로 사용하면 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