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S이코노미 유통
명품 오픈마켓 머스트잇, 인스타툰 작가 5인과 ‘릴레이툰’ 콜라보

명품 온라인 커머스 머스트잇이 오늘(27일)부터 4월 18일까지 인스타툰 작가 5명의 시선으로 머스트잇을 소개하는 ‘릴레이툰’을 선보인다.

사진=머스트잇 제공

인스타툰은 인스타그램에 게시하는 웹툰을 뜻한다. 머스트잇은 가치 소비와 트렌드에 민감한 2030세대가 모이는 인스타그램에서 소비자와 소통하기 위해 이번 프로젝트를 기획했다. 인스타툰 작가들의 기업과 협업은 종종 있었지만 스토리가 이어지는 릴레이 형태는 처음 시도되는 방식이다.

릴레이툰은 작가 5인의 인스타그램에 4주 동안 릴레이 형식으로 총 6회 공개된다. 작가 전원이 한자리에 모여 나눈 이야기와 직접 경험한 머스트잇에 대해 에피소드의 형식으로 구성되며 회마다 하나의 스토리를 작가 각자의 문체와 그림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릴레이툰은 오늘(27일) 아리의 웹툰으로 시작한다. 2화는 28일 왈가의 머스트잇 사옥 경험 스토리, 3화는 4월 3일 퇴사원J의 머스트잇 궁금증 해결 스토리, 4화는 10일 오늘의다은의 머스트잇 장점과 기능 소개 스토리, 5화는 17일 연그림의 가치소비 트렌드 스토리로 공개된다. 마지막 6화는 18일 아리가 그간의 에피소드들을 정리하며 게재할 예정이다.

한편 명품 오픈마켓 머스트잇은 해외 럭셔리 패션에 대한 인사이트, 탄탄한 IT 역량, 병행수입 및 구매대행 등의 소싱 방식을 적용해 오프라인 쇼핑채널에 국한됐던 명품 쇼핑을 온라인 쇼핑채널로 확장시키는데 역할을 하고 있다.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용원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