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전문기업 스타럭스가 자사 패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구성한 편집숍 ‘SSS(Starluxe Select Shop)’를 론칭한다.

‘에스에스에스’는 다양한 패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하나의 공간에서 동시에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한 점이 특징이다. 최신 트렌드와 고객들의 소비 패턴을 반영한 유연한 매장 구성으로 변화와 재미가 공존해 남녀노소 소비자들이 함께 쇼핑을 즐길 수 있다.

1호점인 현대 미아점에서는 ▲프랑스 가방 브랜드 랑카스터 ▲이탈리아 실용주의 럭셔리 가방 브랜드 브릭스 ▲뉴욕 아이코닉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레스포색 ▲영국 모던 빈티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캐스키드슨 ▲프랑스 프리미엄 티 브랜드 쿠스미티 등 다양한 브랜드의 아이템을 선보인다.

오픈을 기념해 증정, 할인 프로모션도 전개한다. 먼저 랑카스터는 30만원 이상 구매 시 ‘레더 클러치’와, 15만원 이상 구매 시 ‘미러 키링’을 증정하고 캐스키드슨은 5만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 20명에게 브랜드 에코백을, 쿠스미티는 2만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 100명에게 티백 2종을 랜덤 증정한다. 또한 브릭스는 시즌아웃 상품을 최대 70% 할인하며 레스포색은 단독 특가 상품으로 백팩 1종, 호보백 1종을 각각 60%, 55% 할인 판매한다.

사진=스타럭스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