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부양인구 1000만 시대, 반려동물과의 국내외 여행이 잦아지는 추세다. 대한항공이 반려동물 동반 여행객들을 위해 지난 26일부터 스카이펫츠(SKYPETS) 서비스를 시작했다.

 

 

스카이펫츠 서비스는 반려동물 동반여행 시 스탬프를 부여, 모아진 스탬프 개수에 따라 반려동물 운송 무료·할인 보너스를 제공하는 우대 프로그램이다.

대한항공은 고객이 반려동물과 동반여행을 떠날 때마다 스탬프를 제공하며 1케이지 당 편도기준으로 국내선은 1개, 국제선은 2개의 스탬프를 부여한다. 스탬프 6개를 모으면 국내선 한 구간에 대해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12개를 모으면 국내선 한 구간 무료 운송이나 국제선 한 구간 50% 할인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

스탬프 24개를 모으면 국제선 한 구간에서 무료 운송이 가능하다. 유효기간은 탑승일로부터 3년이다. 예를 들어 반려동물 한 마리와 김포에서 제주를 다녀오고 인천에서 방콕을 다녀오면 국내선 왕복으로 2개, 국제선 왕복으로 4개 등 총 6개의 스탬프를 모으게 돼 국내선 한 구간의 반려동물 운송요금이 절반으로 줄어든다.

동반여행이 가능한 반려동물은 개와 고양이, 새이며 대한항공 홈페이지(kr.koreanair.com)에서 등록 후 이용 가능하다.

서비스 시작을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다음달 25일까지 대한항공 홈페이지에서 반려동물을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회원 50명에게 ‘베이컨박스’ 반려견 용품 패키지를 제공한다. 또 응모한 모든 회원에게는 정기 배송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대한항공은 스카이펫츠 서비스 외에 반려동물과의 동반여행을 위한 서비스를 확대하고 있다. 반려동물과 여행 시 홈페이지에서 반려동물과의 여정을 예약할 수 있으며, 대한항공 여행정보사이트(travel.koreanair.com)를 통해 반려동물과의 여행 노하우를 공유하면 6월 한달 간 이어지는 경품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또 스카이패스 회원이면 동반숙박이 용이한 제휴업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사진= 대한항공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