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돌’ 하오의 최애템인 암기력 놀이가 업그레이드돼 돌아온다.

오늘(29일) 밤 9시15분 방송되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너를 만나 삶이 맛나’라는 부제로 시청자를 찾아온다. 그중 강부자네 개리 아빠와 하오의 집에서는 암기력 놀이 2탄이 펼쳐진다. 지난 방송에서 큰 화제를 불러일으킨 하오의 암기력이 이번에도 모두를 놀라게 할 전망이다.

공개된 사진 속 하오는 저번보다 더 커진 문제판 위에서 열심히 문제를 탐구하고 있다. 자신보다 큰 문제판 위에 올라가 있는 쪼꼬미 하오가 귀엽다. 또 다른 사진에선 개리 아빠에게 폭 안겨 있는 하오가 보인다. 환하게 웃고 있는 개리 아빠와 하오의 표정이 이번 게임의 결과도 기대하게 한다.

이날 개리 아빠는 3주 전 하오가 좋아했던 암기력 테스트 게임을 새롭게 준비했다. 앞선 게임에서 하오는 16개의 문제를 모두 맞혀 개리 아빠는 물론 시청자들도 감탄하게 한 하오. 이에 이번에는 4x4로 제작된 지난 문제판보다 더욱 업그레이드된 5x5 문제판으로 게임을 진행했다.

하오는 더 커진 스케일의 문제판 앞에서도 당황하지 않고 물티슈 뚜껑을 열어가며 침착하게 문제를 외웠다고 한다. 이어진 정답 맞히기 시간에서도 하오는 문제를 내는 아빠보다 답을 더 잘 기억하며 현장 스태프들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하오는 암기력 게임 중 3주 전 기억까지 소환해 모두의 소름을 유발했다는 전언이다. 이에 하오가 말한 3주 전의 기억은 무엇일지, 이에 개리 아빠는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궁금해진다.

사진=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