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화연이 지일주의 뻔뻔함에 분노했다.

29일 방송된 KBS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에는 차영훈(지일주)이 자신의 잘못을 깨닫지 못한 채 정옥분(차화연) 앞에서 되레 당당한 모습을 보였다.

사진=KBS

정옥분은 송다희(이초희)의 파혼을 막아보겠다는 생각에 “결혼 쉽지 않지. 서로 예민해져서는 신혼여행가서 싸우는 커플도 많다더라고. 그래도 그렇지 서로 간에 이해하고 대화로 풀어야지 이건 아니지”라고 말했다.

하지만 차영훈은 자신이 바람을 핀 사실을 잊어버리기라도 한 듯 다리를 꼬고 앉아 “저기 어머니 너무 애쓰지 마세요. 저희 안맞는 거 같아요 여러모로”라며 “고집도 은근 세고요. 저희 엄마랑 데면데면한 거 같길래 친해지라고 집에 데려갔었거든요. 옆에 붙어서 애교나 떨지 주방에 틀어박혀서 설거지만 하더라니까요? 답답해서 진짜”라고 송다희를 모욕했다.

이어 “까놓고 말해서 다희가 모자란 게 많잖아요 학벌도 그렇고, 다 덮고 넘어가려고 했어요 . 근데 자존심은 세서 그럼 뭘 좀 배워서 능력을 키우던가 여자로서 매력을 키우던가”라고 막말을 늘어놨다.

정옥분은 결국 자리를 박차고 일어나 “집에 간다 이 자식아 이 싸가지 없는 놈. 듣자 듣자 하니까 뭐? 모자란 게 많아? 뭐가 모자란데? 우리 다희처럼 심성 고운 애가 어딨다고. 그리고 네들이 뭔데 남의 집 귀한 딸 데려다가 시키긴 시키니 설거지를. 이제 보니까 너한테 주기에는 우리 다희가 너무 귀하다. 이제는 네가 달라고 사정을 해도 내가 안 줘, 못 줘”라고 경고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