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블TV에서도 오디오 북을 즐길 수 있게 됐다.

사진=홈초이스 제공

홈초이스가 4월 1일 오디오북 월정액 ‘책읽는 TV 윌라’를 출시한다. ‘책읽는TV 윌라’는 케이블 TV에서 월 9900원의 요금으로 베스트셀러와 스테디셀러 오디오 북 100권 이상을 횟수와 상관없이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이번 월정액 상품은 홈초이스가 최다 베스트셀러 완독본 오디오북을 보유한 지식 콘텐츠 플랫폼 윌라와 제휴해 유료방송 VOD 시장 최초로 선보이는 것이다. ‘명견만리’ ‘부의 추월차선’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 ‘미움 받을 용기’ ‘직지’ 등 서점 인기 책들을 비롯해 경제·경영, 문학, 인문·예술, 자기계발 등 다양한 장르의 오디오북 100권이 마련됐으며, 매주 2~3권씩 추가로 업데이트된다.

사진=홈초이스 제공

전문 성우들이 녹음에 참여하고, 마이틴 송유빈, 김소영 아나운서 등 유명 셀럽이 직접 녹음한 오디오북도 들을 수 있다. 별도의 장비 없이 TV 리모콘 작동만으로 편하고 쉽게 즐길 수 있다.

‘책읽는TV 윌라’는 서점을 직접 방문하기 어려운 시니어들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가정에 오랜 기간 머물러 있어야 하는 어린이와 주부, 직장인들의 독서 갈증을 해소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4월 1일부터 한 달간 1000원으로 ‘책읽는TV 윌라’ 월정액 가입이 가능한 특별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입자 전원에게 VOD 3000원 쿠폰이 주어진다. 추첨을 통해 LG 울트라 HD TV AI ThinQ 스탠드형(1명), '우리가 인생이라 부르는 것들' '내 치즈는 어디에서 왔을까?' '틈만 나면 딴 생각'으로 구성된 베스트셀러 3권 세트(5명)를 증정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