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가 스니커즈의 계절을 맞아 ‘무신사 스니커즈 슈퍼위크’를 개최한다. 

사진=무신사 제공

오늘(30일)부터 4월 12일까지 14일 간 진행되는 이번 슈퍼위크는 아디다스를 비롯해 휠라, 반스, 뉴발란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등 인기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80% 이상 할인을 진행한다.

무신사는 이 기간 동안 하루에 한 브랜드씩 선정해 해당 브랜드의 10%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매일매일 브랜드 데이'를 운영한다. 아디다스, 리복, 반스, 푸마, 살로몬 등 인기 브랜드 스니커즈를 최대 35% 할인된 특가로 선보인다.

또한 매주 화요일 한정판 스니커즈 1켤레를 9만9999원에 만날 수 있는 ‘한정판 스니커 래플’을 진행한다. ‘트래비스 스콧 X 나이키 에어 포스 1로우 캑터스 잭’ 등 한정판 스니커즈를 순차적으로 파격적인 가격에 한정 판매한다.

‘무신사 스니커 랭킹’ 영역에서는 최신 인기 스니커즈 상품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다. 회원들의 편의를 위해 ‘컬러별 상품’이나 ‘MD 추천 상품’ ‘여성 슈즈 상품’ 등 맞춤형 키워드별로 제품을 제안하는 기획전도 준비했다.

매일 오전 무신사 공식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스니커즈 20% 할인 쿠폰 번호를 공개, 선착순 200명에게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어 래퍼 레디가 추천하는 ‘무신사 신상 스니커즈’ 유튜브 영상을 보고 마음에 드는 제품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5인에게 해당 스니커즈를 선물로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무신사 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