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프레스티지 브랜드 시세이도가 ‘모던매트 파우더 립스틱’ 신규 컬러 7가지를 선보인다.

사진=시세이도 제공

잉크처럼 선명한 컬러, 가볍고 편안한 텍스처로 데일리로 바르기 좋은 매트 립스틱이다. 가볍고 부드러운 소프트매트 텍스처로 어떤 움직임에도 내 입술처럼 얇고 가볍게 밀착되는 편안함을, 빛을 흡수하는 파우더를 사용해 더욱 강렬한 발색을 선사한다. 또한 입술 굴곡에 맞는 사선 스퀘어 커팅으로 입술 안쪽까지 초밀착 피팅돼 손쉽게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기존 23가지 쉐이드에서 총 30가지 컬러 라인업을 갖췄으며 신규 7가지 색상은 웨어러블한 컬러부터 팝한 컬러까지 다양하게 이뤄졌다. 특히 봄의 기운을 담은 화사한 피치 코랄 #525 사운드 체크, 부드러운 무드의 데일리 MLBB 핑크 #526 키튼 힐, 일상의 감각을 깨우는 딥 레드 #529 칵테일 아워를 추천한다.

시세이도는 신규 색상 출시를 맞아 온오프라인에서 ‘립스틱 위크 프로모션’을 오는 4월 19일까지 진행한다. 먼저 온라인 매장에서는 신규 컬러로 구성된 그라데이션 립 꿀조합 세트 구매 시 체리 레드 컬러인 모던매트 파우더 립스틱 #512 슬링백 정품을 추가 증정한다. 꿀조합 세트는 섞어 발랐을 때 더욱 매력적인 색감 조합으로 총 5가지 세트가 있다.

전국 백화점 시세이도 매장에서는 립 제품 2개 이상 구매 시 부드럽고 촉촉하게 발리면서 하루 종일 편안한 사용감을 자랑하는 ‘시세이도 컬러젤 립밤’ 정품 1종을 선물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