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조 화장품 브랜드 스톤브릭이 커피전문점 스타벅스와 함께 오늘(31일)부터 ‘체리블라썸 세트’ 이벤트를 선보인다.

‘체리블라썸’은 매년 봄에 진행하는 스타벅스만의 프로모션으로, 한국 화장품과 브랜드 협업을 진행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스타벅스의 주 고객층은 20~30대 여성이다. 스톤브릭의주 고객층 역시 20대 여성으로, 전체 고객 비중에서 70%를 넘게 차지할 정도로 젊은 여성들에게 인기가 높다. 이에 스톤브릭은 스타벅스와 함께 화사한 컬러로 여심을 저격할 수 있는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스타벅스에서 스톤브릭을 만나볼 수 있다. ‘체리블라썸’ 프로모션 음료(△체리블라썸 루비 라떼 △체리블라썸 루비 초콜릿 △루비 석류젤리 크림 프라푸치노) 3종 중 2잔 이상 구매 시 스톤브릭 ‘체리블라썸 세트’를 선착순 증정한다.

‘체리블라썸 세트’에는 립밥 또는 립스틱과 스타벅스 사이렌 로고가 새겨진 투고컵 피규어, 브릭플러그가 들어있다. 립스틱과 립밤은 스톤브릭 최고 인기상품인 501 밀크쉐이크(립스틱)와 101 쉬어핑크(립밤)이며 핑크빛이 살짝 감돌아 화사한 봄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행사 기간은 31일부터 제품(총 3만개) 소진 시까지 펼쳐진다.

스톤브릭 매장에서도 봄 행사를 준비했다. 스톤브릭 플래그십 스토어 및 온라인몰에서 모이스쳐 립스틱(2만원)과 아이섀도(1만4000원)를 동시 구매 시 30% 할인을 받아 2만38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2만원 상당의 ‘한정판 브릭 플레이키트’도 받을 수 있다. 키트에는 봄을 느낄 수 있는 한정판 피규어(벚꽃나무, 라떼잔 중 택1)와 브릭플러그, 브릭파레트 등이 들어있다.

특히 브릭 플러그, 브릭 팔레트는 스톤브릭만이 가지고 있는 모듈형 디자인으로, 자석이 부착돼 있어 핸드백 내부, 화장대 등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다. 또한 완구 ‘레고’를 연상시키는 조립형 상품으로 1개의 홀더에 2가지 컬러의 립스틱을 각각 붙여 사용하거나 스톤브릭만의 톡톡 튀는 색을 혼합해 나만의 색을 쉽게 찾을 수 있다.

쿠폰 사은 행사도 준비했다. 한정판 브릭 플레이키트에는 스톤브릭 플래그십 스토어및 온라인몰에서 스톤브릭 제품 1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쇼핑지원금 쿠폰이 들어있다. 또한 스톤브릭 온라인몰에서도 신규회원 가입 시 1만2000원 상당의 정품 아이라이너를 선착순 증정한다.

행사는 스톤브릭 플래그십 스토어(홍대점, 스타필드 코엑스몰점, 강남 파미에스테이션점)에서 열리며 스톤브릭 온라인몰에서도 참여할 수 있다. 31일부터 한정판 브릭 플레이키트 재고(총 2만개)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사진=이마트 스톤브릭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