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B스토어 랄라블라가 4월 1일 단 하루 통신사 SK텔레콤과 손잡고 ‘T-Day’ 프로모션을 통해 2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사진=랄라블라 제공

SK텔레콤 멤버십 회원이라면 누구나 4월 1일 SK T멤버십 앱에서 쿠폰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고, 4월 1일부터 5일까지 전국 랄라블라 오프라인 매장에서 결제 시 제시하면 할인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다.

랄라블라는 4월 1일부터 5일간 진행하는 이번 SK텔레콤 프로모션을 통해 통신사 포인트를 알뜰하게 이용하고 싶어하는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가치와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만족감을 더욱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랄라블라는 2019년 6월 동종업계 최초로 KT와의 상시 할인서비스를 도입한데 이어 7월 LG U+, 올해 4월 SK텔레콤까지 제휴 할인혜택을 확대해 H&B 업계 최초로 국내 대표 이동통신 3사와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

랄라블라를 이용하는 KT와 LG U+의 멤버십 회원은 매월 각 통신사 멤버십 앱과 홈페이지 등을 통해 3000원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두 통신사의 멤버십 할인쿠폰은 랄라블라 온라인몰(모바일, 앱)과 전국 140개 오프라인 매장에서 2만원 이상 결제 시 사용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