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T7(갓세븐)이 네이버 V LIVE(브이 라이브) 팔로워 700만을 돌파했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GOT7은 지난 28일 공식 SNS 채널에 V LIVE 700만 명 돌파 기념 축하 이미지를 게재하고 "사랑하는 모든 아가새(팬덤명 : I GOT 7) 정말 고마워요. 아가새가 곁에 있어줘서 GOT7의 추억들이 더 의미 있고 소중해요"라며 감사함을 전했다.

GOT7은 2015년부터 V LIVE를 통해 다채로운 콘텐츠를 공개하며 전 세계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해당 채널은 31일 오전 8시 기준 재생 2억8400만뷰, 좋아요 128억건을 기록했다. 가장 많이 구독한 국가는 태국, 인도네시아, 미국 순으로 GOT7의 뜨거운 글로벌 인기를 실감케했다.

GOT7은 화보, 솔로 앨범, 연기, 광고 모델 등 다양한 분야에서 열일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JB는 최근 세계적 명품 브랜드 '생 로랑 by 안토니 바카렐로' 액세서리 영상화보를 선보였다. 잭슨의 신곡 '100 Ways'(100 웨이즈)는 공개 당일(20일) 중국 음원사이트 왕이윈 뮤직 인기 차트 1위에 올랐고 신곡 차트에서 일주일 연속 상위권에 랭크되며 호성적을 기록했다. 또 중국 동영상 플랫폼 도우인에서 진행하는 '100 Ways' 챌린지 역시 조회수 1억뷰를 넘어섰다.

진영은 오는 4월 25일 방영되는 tvN 새 토일드라마 '화양연화- 삶이 꽃이 되는 순간'에 출연한다. 주인공 한재현(유지태)의 20대 시절을 연기하며 첫사랑의 기억을 소환할 예정이다. 아울러 영화 '야차'에서는 설경구가 이끄는 해외공작 전담 블랙팀의 막내 정대로 분해 관객과 만난다.

뱀뱀은 태국에서 2017년부터 8개 브랜드 모델로 군림하는 등 광고계에서 남다른 영향력을 뽐냈다. 또 JYP엔터테인먼트 선배 아티스트 닉쿤과 함께 유니세프 태국의 아동보호 캠페인에 참여하며 선한 영향력 전파에도 앞장섰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